본문 바로가기
Japan/Tokyo

일본 전통 료칸에서 가이세키 조식 즐기기

by 슬기! 2008. 3. 21.

아침에 스파에 내려갈때 이불도 안 개고 그냥 나갔는데 방에 들어와보니
이불도 다 치워 놓고 이렇게 셋팅을 해놨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고객만족 서비스~
사실 어제 저녁을 넘 푸지게 먹어서 아침은 생각이 별로없었지만
이렇게 셋팅해 놓은걸 보고나서 식욕이 마구 솟구쳤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의 모든 음식이 각각 1인분으로 나누어져서 셋팅이 되어있다~
아침이라 간단하게 나올줄 알았더니 장난이 아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색의 이쁜 그릇에 담긴 짱아찌 종류의 기본반찬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 유명한 매실짱아찌! 시큼 시큼 맛나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신기하게~ 요런게 나왔다.. 흠..
일본식이랑은 조금 안어울리는 서양식 조식메뉴? ㅋㅋ
햄과 감자샐러드, 마요네즈와 오이, 토마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달걀샐러드~ 처음에 보고 단호박인줄 알았는데 달걀이었다~ 부드러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꽉! 눌러 놓은 야채피클~ 새콤 달콤한게 김치가 없어도 괜찮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낫또! 하하하;;;
근데 우리 서빙해 주는 아주머니가 된장이라고 하시네!
나름 알아오신거 같은데~ 이건 청국장이에효! ㅋㅋ
그리고 그 옆에껀 명란젓인줄 알았는데 맛을 보니 아니고.. 뭔지는 잘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따끈하게 데워지는 국!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깔끔한 맑은 국이었다~ 오뎅탕 정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리야키 소스의 생선조림~ 귀엽다 귀여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일본 김!
이거 한장 먹어보고 왜 일본 사람들이 한국에 와서 그렇게 김을 사가지고 가는지 알것 같았다 ㅋ
김이 종이 같이 두껍고 뻣뻣했다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국이 데워지면 내려 놓고 생선을 굽는다!
처음엔 철판그릇인데 별로 안따뜻해서 왜 그런가 했는데 데워주려고 일부러 철판그릇에 담아왔나부다 ㅋ
역시나 이름은 모르지만 맛있는 생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국이 또 있다~ 가재국! ㅋ
미역이 들어간 미소시루에 가재가 들어 있다 ^^ 이것도 퓨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밥!
알아서 퍼서 먹으라고 통째로 주셨는데.... 열어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 먹고 죽으라고 많이 주셨다!
사진상으로는 별로 안많아 보이는데 저게 밥공기로 5공기정도의양이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맘 먹고 낫또에 도전! 하하하;; 이건 좀 별로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후식~ 멜롱멜롱 멜론!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식사가 끝나면 와서 다~ 치워주신다!
말그대로 손하나 까딱안해도 된다는 ㅋㅋ
이제 슬슬 료칸을 나서야 하는데..

내가 여기가 얼마나 좋았는지 시부야 일정을 빼고 여기서 온천욕 더 하고 가고 싶을 정도였다 ㅜㅜ
시간만 조금 있었다면 좋았을껄... 쩝..

나중에 또 기회가 올까? 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