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까사미아에서 만든 라까사 호텔 조식 즐기기! 까사밀 CASA Meal

by 슬기! 2011. 6. 30.


까사미아에서 만든 라까사 호텔 조식 즐기기! 까사밀 CASA Meal

호텔 라까사 펜트하우스에서의 즐거운 파티 다음날!!
라까사 옆에 붙어있는 레스토랑 까사밀로 향했어요 

호텔 라까사 펜트하우스에서의 파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http://www.kimsujung.com/1112

까사밀은 까사미아에서 오픈한 레스토랑으로
조식뿐만 아니라 브런치, 점심, 저녁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이랍니다
특히나 직접 만드는 빵이 참 맛있더라구요 :)

까사밀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까사미아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역시 인테리어도 넘 마음에 들어요!

조식의 경우
자리에 앉으면 계란요리 주문을 받는데요
오믈렛, 프라이, 스크램블에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메뉴들은 부페로 제공된답니다


신선한 샐러드는 기본이고


발사믹 소스와 어우러진 상콤한 게살샐러드와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던 감자샐러드!


참치가 가득들어있던 크로와상샌드위치도 맛있었구요


모듬 소세지..


연어카나페..


버섯감자볶음..


허브감자볶음..


물론 밥도 준비되어 있었지요 ㅋ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까사밀은 특히나 빵 종류가 넘 맛있었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크로와상뿐아니라 모닝롤도 정말 강츄!!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까사밀 빵 맛이 생각나서 다시 가고 싶을 정도 ㅋ


요플레도 종류별로 있었구요


씨리얼도 :)

커피와 쥬스도 셀프서비스! 

처음엔 종류가 별로 없어 보였는데
막상 둘러보니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아침부터 폭식했답니다 ㅋㅋ

라까사 호텔에 묵었던 외국인들도 까사밀에 조식먹으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외국인들과 함께 식사하니 여기가 외국이구나 싶었어요 ㅋㅋ 

네네..
저 여행가고 싶어요 ㅜㅜ 흙

야무지게 담아온 접시입니다 

개인적으로 감자를 좋아해서 감자요리가 집중적으로 ㅋ

저기 보이는 모닝빵은 너무 맛있어서 계속 가져다 먹었어요 ㅋㅋ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까사밀은 브런치 메뉴도 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엔 브런치 즐기러 한번 더 와야 겠어요
:) 

 

까사밀 CASA Meal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7-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