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Shanghai

상하이 맛집 : 저렴하고 맛있는 홍콩 & 마카오 요리를 즐길수 있는 리스보아 레스토랑

by 슬기! 2011. 7. 13.



상하이 맛집 : 저렴하고 맛있는 홍콩 & 마카오 요리를 즐길수 있는 리스보아 레스토랑

원래 여행을 하게되면 그 나라 음식을 주로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상하이 다녀오신 언니가 강츄! 강츄! 하셔서 찾아가기된 홍콩 & 마카오 요리 전문점 리스보아!
(뭐.. 홍콩이나 마카오나 상하이나 다 같은 중국이니깐 같은 나라 음식 맞는거라며 ㅋ) 

상하이 맛집 리스보아는 황피난루역에 위치한 상하이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신천지랑도 가까워서 식사를 하고 신천지로 천천히 걸어가도 되는거리..
나는 인민광장을 쓰윽 둘러보면서 천천히 걸어 갔는데
인민광장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거리 였다 

아참! 상하이 타임스퀘어의 현지 발음은 상하이스다이광창

이곳이 바로 상하이 타임스퀘어 (상하이스다이광창) 이다 

구찌, 발리, 막스마라, 페라가모 등 세계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자라 매장도 엄청 크게 자리잡고 있어서 쇼핑하기도 꽤 괜찮은곳! 

일단 나는 쇼핑보다 먹는게;; 우선이었기에~
타임스퀘어 지하로 고고씽~

상하이타임스퀘어 지하에는 리스보아, 카페드코럴, 허니문디저트 등의 레스토랑과
왓슨스 그리고 시티숍이 입점되어 있다


이곳이 바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홍콩 & 마카오 요리를 즐길수 있는 리스보아레스토랑 (푸징차찬팅)


입구에는 뭔가 상을 받았다는 간판도 걸려있고..

상하이맛집 리스보아레스토랑의 내부는 이런모습 

그냥 깔끔한 분위기의 꽤 넓은 곳이었다


자리엔 각자 개인접시가 셋팅되어 있고

상하이맛집 리스보아레스토랑의 메뉴판! 

근데 메뉴판을 열심히 찍으려고 했더니만 직원이 사진을 못찍게 한다;;
아쉽게도 메뉴판 사진은 없고 ㅜㅜ 

리스보아레스토랑에서 추천할 음식은 바로 파인애플 볶음밥 혹은 마카오식볶음밥이라고 하던데
나는 마카오식볶음밥 하나랑 소고기가 들어간 볶음면을 주문했다 

메뉴판에는 친절하게도 그림이 잘 나와 있으니 별로 어렵지 않았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코카콜라~ (13위안)

주문한 볶음면이 나왔다~ 

우리나라 쟁반짜장이랑 비슷한맛~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면발도 쫄깃한게 아주 굿!!

탁월한 선택이었다며 룰루랄라 냠냠 

근데 사진에 보면 양이 별로 없어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많은양;;;

그리고 뒤이어 등장한 마카오식 볶음밥
이건 양이 더 많았다;;;; 

물론 맛은 굿~

자장맛도 나는것이 해산물도 듬뿍있고..
암튼 뭐라 표현할순 없지만 맛있었다 ㅋ 

게다가 양도 어찌나 많은지;;
우리가 어디가서 음식남기고 그런사람들 아닌데;;
리스보아 레스토랑에서는 당췌 접시를 싹싹 비울수가 없을정도로 양이 너무 많았다;;; 

세명이 와서 두개정도 메뉴 시키면 딱 좋을듯한;;;

리스보아레스토랑은 홍콩 & 마카오 음식 전문점이라 그런지
입구에서 맛있는 에그타르트도 판매하고 있더라며..

하지만 워낙 배가 불렀고
에그타르트는 릴리안이 진리라고 이미 굳게 믿고 있는 상태라 그냥 구경만 하고 패스~ ㅋ

코카콜라는 13위안
마카오식볶음밥은 38위안
볶음면은 36위안 

다 해서 87위안 

신천지나 다른 근처 레스토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수 있는 리스보아레스토랑! 

상하이 가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려보시는것도 좋을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