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제주도에서 즐기는 럭셔리 요트투어! 제주신라호텔 럭셔리 요트 체험

by 슬기! 2012. 3. 9.


제주도에서 즐기는 럭셔리 요트투어! 제주신라호텔 럭셔리 요트 체험

제주도에서 럭셔리 요트 즐기기~ 

해외에 굳이 나가지 않아도 우리나라 제주도에서 이렇게 멋진 요트를 즐길수 있다는 사실!!
그동안 제주도에서 두번의 요트투어를 한 경험이 있었던지라 더 기대되는 순간이었다 

이번 제주여행에서는 제주신라호텔 GAO프로그램의 럭셔리 요트체험을 신청했는데
개인적으로 요트투어를 예약하는것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사실!


게다가 시간에 맞춰 호텔 로비에서 부터 요트투어를 시작하는 대포포구까지 데려다주고

또 요트투어를 마치고 나면 다시 호텔로 데려다 주기때문에

강츄!!

 

게다가 함께 체험한 GAO선생님께서

혹시나 옷을 얇게 입고 오신 분들을 위해 방한잠바도 대여해주시고

여러모로 챙겨주시더라며 :)


예전에 요트투어 했을때는 퍼시픽랜드에서 운영하는것만 두번 타봤는데

이번엔 대포포구에서 출발하는 그랑블루 요트투어!!

 

요트의 외부의 모습은 비슷

내부도 거의 비슷~

서비스도 거의 비슷~ ㅋ


럭셔리 요트 안으로 들어가 보면 테이블과 편안한 쇼파의자가 마련되어 있다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자리에 딱! 앉아주면 되는 시스템~


테이블 위에 올려진 과자랑 음료등은 요트투어를 하는 동안 마음껏 먹을수 있다

(나중에 내릴때 가지고 내림 안되욧!)


줄 맞춰 아주 잘 정리되어 있는 음료들

옆쪽으로는 귤도 가득!!

 

선장님께서 간단한 안내말씀을 해주시는 말씀을 잘 듣고

자유롭게 요트를 이용하면된다~


지하로 내려가보면

이렇게 멋진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럭셔리 요트!!


푹신푹신 침대도 마련되어있고


화장실도 있다 :)


밖으로 나가보면 꺅!!

어느 순간 출발한 요트~~


모두들 여기저기서 사진찍느라 난리 ㅋㅋ

나도 사진찍느라 난리 ㅋㅋ

 

날씨가 많이춥지는 않았지만 바람이 조금 부는관계로 씽씽양을 아기띠로 안고 있었는데

바로 딥슬립하셔서 아쉽게도 씽씽양 기념사진은 못찍었다 ㅜㅜ

 

사실 씽씽양 때문에 요트투어를 하지말까 했었는데

요트내부에 침대도 있고 쇼파도 편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가 있어도 하나도 불편하지 않았다는 :)


조금 큰 아이들은 엄마아빠와 함께 기념사진 촬영 삼매경!!


요트 운전하시는 선장님도 한방 찍어주시고 ㅋㅋ

 

요트투어 중에는 낚시를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어서

일행당 한개의 낚시대를 제공해주고 미끼도 끼워주시고

낚시하는 법도 알려주시는데

 

이거이거 생각보다 쉽지 않은;;;

나름 예전에 물고기 좀 낚아본 경험 있는 여자인데

결국;;;;;;;

이번에는 낚시 실패 ㅜㅜ


다른분들은 이렇게 막 잡으시고..

기념사진도 찍으시고..

 

부러워서 나도 잠깐 빌려서 사진찍어보려다가 참았다며 ㅋㅋ

만약 그랬다면 이상한 여자로 찍혔을거야 ㅋ


직접 잡은 물고기들은 즉석에서 회로 만들어서 제공해주시는데

주방에서 분주하게 칼질 중이시다

 

혹시나 물고기 못잡은 사람들에게는 회 안주나 싶어서 잔뜩 소심하게 앉아있었는데

그건 아니고 모든 사람들에게 골고루 나누어 주셨다 ㅋ

급 방긋~


거의 두명에 한접시 정도로 나온듯~

 

근데 이 회는 직접 잡은걸로 만든건 아니고

요트에서 따로 준비한 거라고 한다 ㅋㅋ

(잡은 물고기들이 넘 작았다고 하더라며;;)


어쨌거나 저쨌거나

나는 회를 맛나게 먹었다는 사실 ㅋㅋ

 

요트위에서 즐기는 맛있는 회 한접시!

꺅!!

맛있어효~


와인도 공짜로 제공되고~ 

커피도 있으니 마음껏 마음껏 먹고 마시고 즐기면 된다 :)


돛을 올리니 더 멋져진 그랑블루 요트!!


남는건 사진뿐이라며 열심히 사진찍는 사람들~

물론 나도 ㅋ


다음 도착한 목적지는 주상절리

요트를 주상절리 앞에 세워두고 마음껏 보고

기념사진도 찍을수 있도록 직원분들이 열심히 사진을 찍어주셨다

 

그렇게 신나게 놀고 먹고 즐기다 보니

어느새 대포포구로 돌아가야 한다는구나 ㅜㅜ

아 아쉽~

 

대략 50분에서 한시간 정도 타는 거였는데 시간이 이리도 빨리 흐를 줄이야!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대포포구로 출발!! 

영화나 드라마에서만 보아오던 럭셔리 요트를 직접 타볼수 있는 체험!!
제주도 가신다면 꼭 체험해 보세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한다면 정말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수 있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