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olic

인천공항 라운지 : PP카드로 이용가능한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by 슬기! 2012. 5. 18.

 

 

인천공항 라운지 : PP카드로 이용가능한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

얼마만에 가보는 인천공항이냐며 ㅎㅎ

 

 

밤비행기 인지라 나름 공항놀이 좀 즐겨보겠다고 서두른다고 서둘렀는데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다보니 짐도 짐이고 챙길께 이만저만 아니어서 결국 시간이 그리 많이 남지 않았다

 

더우기 면세점에서 폭풍쇼핑한지라 이것저것 찾고 챙기다 보니 벌써 시간이 얼마 안남음;;

게다가 괌으로 향하는 대한항공 게이트는 완전 저 멀리 떨어져 있고

게이트와 조금이라도 가까운 라운지로 가기 위해서 인천공항 허브라운지로 고고~

(안내데스크에 물어보니 아시아나 라운지 엄청 멀다길래 ㅋ)

 

인천공항 허브라운지는 양쪽 끝에 두군데 위치하고 있어서

게이트 가까운쪽 라운지를 이용하면 좋을듯

아시아나 라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http://www.kimsujung.com/928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PP카드로 이용가능한 아시아나 라운지와 허브라운지 두곳를 비교해본 결과

크기는 아시아나 라운지가 훨씬 크고 시설도 더 많았고 (안마기 등)

음식은 허브라운지가 종류가 좀 더 많은거 같았다

물론 음식의 경우 시간에 따라서 종류가 다르니 이건 확실한건 아니고;;

 

 

8시가 넘은시각이라 그런지 허브라운지는 정말 한산했다

깔끔한 느낌!!

 

 

입구엔 신문과 잡지가 마련되어 있고

 

 

컴퓨터를 사용할수 있는 공간..

물론 와이파이도 되고 ㅎㅎ

 

 

저녁을 제대로 못먹은지라 일단 폭풍 식사를 시작했다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던 허브라운지

밥이랑 미역국이랑 김치랑 스파게티랑 고기도 있었고

 

 

샐러드

 

 

샌드위치랑 과일 나초 땅콩등등등

 

 

세가지 종류의 컵라면

 

 

쥬스랑 와인

 

 

생맥주랑 탄산음료 그리고 커피까지!!

없는게 없구나 ㅎㅎ

 

 

냉장고의 다양한 음료까지

알아서 꺼내먹으면 되는 시스템!!

... 허브라운지.. 사랑합니다 ㅋ

 

 

배가 넘 고팠는지라 일단 폭풍식사 중...

라운지에 들어서자 마자 아이는 아이패드에 맡겨두고

완전 폭풍식사한 부부 보고는 라운지 직원이 어이없게 생각했을듯;;

 

 

씨리얼도 열심히 말아서 먹어주고 ㅎㅎ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까지 쳐묵 쳐묵!!

나중엔 막 시간 없어서 정말 말그대로 막 우겨 넣었는데

비행기에서 이거랑 똑같은 아이스크림 나왔다며;;;;;;

 

결국 비행기에선 남겼;;

왜 우겨 먹은건지 ㅜㅜ ㅋ

 

 

엄마 아빠 폭풍식사 할동안 얌전히 앉아서 아이패드 보고 계신 딸램..

두손엔 소중한 과자 꼭 붙들고 계심 ㅎㅎ

아기 의자가 없어서 불편했던거 빼고는 음식도 괜찮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던 허브라운지

 

+

 

 

이번 괌 여행에서는 면세점에서 캐리어를 질러주었는데

수화물용 캐리어는 인도장에서 받은 다음에 게이트로 가서 수화물로 붙이면 된다고 한다

 

모르고 난 이걸 비행기에 가지고 가야 하나 막 고민하고 그랬음 ㅋㅋ

쿠폰쓰고 적립금쓰고 하니깐 백화점 가격에서 거의 반값에 득템!!

 

가볍고 예쁘고 완전 마음에 드는데...

벌써 스크래치 대박;;

.. 하드케이스는 이래서 안좋;;;;;

커버도 함께 살껄 그랬다며 ㅜㅜ 흙

 

본격적인 괌 여행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ㅎㅎ

꺼밍쑨!

 

 

+

아참!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은 생각보다 많이 힘들지 않았어요

물론 짐도 많고 둘이 갈때보다 변수도 많았지만

씽씽양 생각보다 넘 잘 있어주고 즐거워 해서

여행내내 싱글 벙글 ㅎㅎ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짐싸는 법이나 다양한 팁들은

조만간 포스팅으로 한번 정리해 볼께욤

아이와 함께하는 해외여행~ 두려워 하지 마시라며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