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uam

괌 가족여행 : 괌 니코호텔 수영장 & 프라이빗 비치

by 슬기! 2012. 5. 24.

 

괌 가족여행 : 괌 니코호텔 수영장 & 프라이빗 비치

 

 

점심부페로 두둑히 배 채운뒤에

본격적으로 괌 니코호텔 수영장 고고씽!!

 

 

 

다행이도 괌 여행 내내 날씨 너무 좋았다는거 ㅎㅎ

 

 

점심먹고 바로 나왔더니 사람도 많이 없어서 완전 수영장 전세낸 기분

 

괌 니코호텔 수영장은 총 4개의 풀이 있다

 

 

위쪽에 중간 사이즈의 동그란 수영장이 있고

 

 

미니 폭포로 물이 연결되어서

 

 

아래쪽엔 큼지막한 메인 풀장

중간에 보이는 선을 기준으로 바깥으로 넘어가면 수심이 깊어지니

수영 못하는 분들은 안쪽에서만 ㅎㅎ

(괜히 넘어갔다가 깜놀한 1인 ㅋㅋ)

 

 

 

그리고 옆쪽으로는 귀여운 유아용 풀장 ㅎㅎ

 

 

마지막으로 워터슬라이드와 연결된 풀장이 있다

 

괌 니코호텔의 자랑 72m워터슬라이드는 기다림 없이 바로바로 올라가면 내려올수 있어서

괌 여행 내내 수십번은 탄듯 ㅎㅎ

 

그리고 요기 풀장에 매트 깔아두고 동동 떠 있으면

워터슬라이드 타고 내려오는 사람들이 만들어 내는 작은 파도 덕분에 울렁울렁 기분이 좋다 ㅎㅎ

덤으로 내려오는 사람들의 다양한 표정 구경하기도 짱 ㅋ

 

 

 

워터슬라이드 타면서 찍어본 동영상 ㅎㅎ

동영상보다 직접 타면 꽤 빠르고 꽤 스릴넘치는 ㅎㅎ

정말 강츄 ㅋㅋ

 

 

타월은 룸 넘버만 이야기 하면 몇개씩 빌려서 사용 가능하고

 

 

구명조끼랑 튜브등도 대여가 가능하다

(구명조끼는 무료인듯 하고 다른것들은 유료)

 

 


타월 넉넉히 빌려서 비치의자에 자리잡고 앉기 ㅎㅎ

 

 

비치의자에 앉아서 바라본 괌 니코호텔 ㅎㅎ

 

사진으로만 보긴 아쉬우니깐 찍어본 동영상..

 

 

실제로 보면 더 멋지다람쥐 ㅋ

 

 

아참!

첫째날 수영장에서 열심히 놀고 있는데

탤런트 진재영이 쇼핑몰 화보찍으러 수영장으로 왔다는 ㅎ

촌스럽게 막 아는척 하기 그래서 멀리서 지켜만본;; ㅋ

 

근데 정말 몸매 죽이시더라는 ㅜㅜ

아 부럽;;;;

 

 

이번 괌 여행에서는 수중카메라도 챙겨갔는데

결론적으로 넘 유용했다 ㅎㅎ

 

씽씽양 신난 사진도 많이 찍고 동영상도 많이 찍고

 

음..

고고씽의 비키니 사진을 기대하신 분들을 위해 (으응?)

공개하는.. 샷!!

 

 

ㅎㅎㅎ

 

등짝 스크래치는 씽씽양 작품이라며 ㅜㅜ ㅋ

 

 

괌 니코호텔 수영장에는 바도 위치하고 있는데

여기서 맛있는 음료나 맥주한잔 마시면서 수영하면 최고라는 ㅋㅋ

운영시간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고

 

 

이번엔 괌 니코호텔 프라이빗 비치로 고고~

 

 


수영장 옆쪽에 있는 계단을 내려가면

렌탈하우스가 있고

그 앞쪽으로 프라이빗비치가 딱!!

 

 

 

깔끔하게 셋팅된 비치의자들 ㅎㅎ

 

 

역시 바다 너무 멋지다!!

 

 

수영을 잘한다면 바다 수영에 도전해 보겠지만;;

씽씽양도 있고 나도 수영 잘 못하니 비치는 사진만 찍었다 ㅎㅎ

 

 

괌 니코호텔 비치에서 보이는 사랑의 절벽!!

 

 

왼쪽으로는 투몬비치가 보인다 ㅎㅎ

 

 

바다쪽에서 바라본 니코호텔

 

 


햇살도 너무 좋고

너무 즐거웠던 괌 가족여행 ㅎㅎ

 

무엇보다 일정에 치이지 않고

쉬엄쉬엄 여행해서 더 좋았던거 같다

 

 

맘 같아선 매일 매일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놀고만 싶었다는 ㅋㅋ

물도 깨끗하고 워터슬라이드도 넘 잼나고 ㅎㅎ

씽씽양도 신나하고 ㅋ

 

 


밤에 찍은 니코호텔 수영장은 이런모습

 

밤에 하는 수영도 매력있을거 같은데

아쉽지만 수영장 운영은 8시까지 였다

 

 

고고씽의 즐거웠던 괌 가족여행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요

쭈욱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