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apore

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호텔 예약 고고씽

by 슬기! 2013. 11. 27.

 

 

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호텔 예약 고고씽

 

 

 

다음 여행지는 싱가포르 너로 정했다!!

 

12월의 한국은 너무 추워요...

추운 겨울이 싫어서 떠나는 싱가포르여행 :)

 

싱가포르 여행은 한번 다녀오긴 했지만.. 그것도 아주 짧게 1박 2일로 스탑오버;;

이걸 과연 여행이라고 할수 있을까요?;;

 

 

 


마리나베이샌즈 생기기도 전이고..

 

 

싱가포르 플라이어도 못타보고

무엇보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폴도 생기기 전이라 가보지 못했답니다

 

좀 안타까운 점이라면 12월은 싱가포르 우기라 비가 자주 온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소나기가 많기 때문에 잠깐 피해 있으면 된다던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다보니 날씨가 가장 걱정;;

 

 

이번 싱가포르 여행은 센토사 섬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려구요

 

무엇보다 가장 기대되는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폴

큭큭큭

 

 

 


싱가포르 플라이어에 올라 멋진 야경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실컷 먹고 오렵니다

칠리크랩도 츄릅

 

사실 싱가포르 여행 검색해보면 관광할 곳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보통 센토사섬에서 많이들 관광하고

오차드로드 쇼핑이랑 마리나베이샌즈

가든더베이, 나이트사파리, 동물원 등등등

아직 구체적인 여행일정을 다 마련한게 아니라 이웃님들 조언좀;; ㅎ

 

구체적인 싱가포르 여행일정 나오면 공유할께요

싱가포르도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여행지중 한곳인듯 해요

 

본격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 블로거 ㅋㅋㅋㅋㅋㅋ

 

항공권은 일단 예약해 두었고 싱가포르 호텔 폭풍검색!

근데 싱가포르 호텔들 가격이 대부분ㅎㄷㄷ 하더라구요

게다가 제가 가는 기간이 성수기라;;

 

아이와 함께 그리고 어머니 모시고 가는거라 조금 좋은 호텔로 알아보려고 검색 많이 했거든요

즐겨찾기 해두고 오픈되는 호텔들 매번 눈여겨 보는 에바종 사이트도 들락거리며

싱가포르 호텔 딜 뜨기만을 기다렸죠

 

 


그러다가 두둥..

몇일전에 포시즌 싱가포르 판매예정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에바종에 오픈하자마자 별로 고민하지 않고 포시즌 싱가포르로 결정했어요

다행이도 제가 가는 날짜엔 예약 가능 ㅎ

 

 

 

완전 럭셜 럭셜한 포시즌 싱가포르

 

 


무엇보다 에바종에서 예약해 좋은점이라면 에바종 특가에 2인 조식이 포함이랍니다

 

평소엔 아침 잘 먹지도 않으면서 여행가면 왜 꼭 조식 챙겨먹어야 힘이 나는건지 ㅋ

요즘엔 호텔 예약할때도 거의 조식포함으로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이런 레스토랑에서 조식 먹는건가요? 큭큭큭

 

 


포시즌 싱가포르 호텔은 위치도 짱 좋아요

오차드로드에 위치하고 있다는거

 

 

에바종에서 원하는 날짜를 클릭하면 가격이 나오고 룸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요

마음 같아선 스위트를 예약하고 싶었지만;;

기본적인 디럭스룸을 클릭;;

 

 

예약하기를 누르면 선택한 객실과 체크인 날짜가 나옵니다

 

원래 일정은 3박 4일인데 포시즌 호텔은 2박만 하기로 했어요

마지막 1박은 싱가포르 왔으니 마리나베이샌즈 하루 묵어봐야 하지 않겠냐며 ㅋㅋ

 

 

 

에바종에서 이벤트 응모하고 모아둔 적립금 탈탈털어서 결제~


 

 

 

결제완료 화면 보니 뿌듯하군요 ㅎㅎ

 

포시즌 싱가포르 호텔은 싱가포르 여행 준비하면서 리스트업 해뒀던 호텔 중 한곳인데

정말 럭키하게도 에바종에 떠서 고민도 안하고 예약한거 같아요

 

에바종은 전에도 제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린적 있었던거 같은데

국내 첫 소개된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이에요

 

에바종 사이트에 올라온 호텔들은 모두 회원가입을 해야 가격을 확인할수 있거든요

물론 그렇다고 해서 회원가입이 유료인건 아니구요 ㅋㅋ 무료에요

다른 사이트들 처럼 회원가입하면 다 이용 가능하답니다

 

게다가 초대메일 받아서 회원가입하면 25,000원 적립금도 주구요

 

 


저는 일치감치 에바종 회원가입해서 매주 올라오는 호텔들 가격보면서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만 백만번 했었는데

드디어 에바종에 뜬 럭셔리한 호텔로 싱가포르 여행을 가게 되다니 ㅎㅎ

 

에바종은 각 여행지별로 정말 최상의 고급 호텔들만 소개하거든요

에바종 홈페이지 메인에 떠있는 호텔 리스트들 보면 정말 ㅎㄷㄷ해요 ㅋ

다 가고 싶은...

 

 

대부분 럭셔리한 호텔들이라 사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일단 에바종에 호텔들이 오픈되면 가격은 에바종에서만 만날수 있는 특가! 거기에 조건도 좋아요

 

그러니 원하는 호텔이 오픈되면 이렇게 딱! 바로 예약해야 된답니다

물론 원하는 호텔이 안올라올수도 있고 여행시기랑 맞아야 한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암튼 이렇게 포시즌 싱가포르 호텔 예약은 완료했고..

이제 남은 1박 호텔 예약만 남았군요

후후후

 

 

+

혹시 에바종에 회원가입하실 분들은 댓글로 이메일 남겨주세요

초대메일 보내드릴께요 :)

 

그냥 에바종 홈페이지에서 바로 회원가입 하셔도 되지만

초대메일 받고 에바종 가입하면 즉시 적립금 25,000원이 적립되거든요

그리고 만약 가입하신 분이 한달 이내에 호텔예약 완료하면

초대메일을 보낸 사람에게도 25,000원이 적립된답니다


http://www.evasio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