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맥주박물관 삿포로 클래식 드링킹




삿포로 맥주박물관을 후다닥 둘러보고 1층으로 고고씽~

일본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다양한 음식 들 중 베스트오브 베스트는 시원한 생맥주!!

 

+ㅅ+



 

삿포로 맥주박물관 1층의 모습이다

 

맥주 나오는 저거..

집에 설치해 두고 싶;;;;


 

자리도 꽤 넉넉하다

중간에 우리나라에서 온 단체관광객들도 만났는데

반가웠다는 ~


 

삿포로 맥주박물관 시음코너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들

 

삿포로 블랙라벨 삿포로 클래식, 개척시대 맥주 그리고 이 세가지를 한꺼번에 먹을수 있는 세트까지

물론 나는 세트로다가

후훗


 

구입은 자판기의 나라답게 자판기로 가능하다

물론 그림도 있고 한글 안내도 있어서 쉽게 주문이 가능하고

 

맥주 가격은 한잔에 200엔

세잔 세트는 500엔



 

콸콸콸콸 시원한 맥주가 나오는중




 

아무리 봐도 욕심남 ㅋ



 

맥주를 주문하면 플레인치즈, 양파치즈, 크래커 중에 선택해서 한개를 무료로 제공해준다

세잔 세트 주문했으니 세개 주려나 싶었는데

그냥 한개만 고르라고;; ㅋㅋ

 

내 선택은 플레인치즈

 

이 치즈는 예~ 전에 어머님께서 삿포로 맥주박물관 갔다가 사오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른곳에서 사려고 봤더니 안팔더라는;;

확실하진 않지만 여기서만 파는듯했다

 

오는길에 치즈 왕창 사옴

너무 맛있음 ㅎㅎ




3가지 맥주를 즐길수 있는 셋트~

 

거품 양까지 어쩜 저렇게 딱맞추지??

완전 맛있고

 

역시나 난 삿포로 클래식이 가장 좋음

후후



 

맥주 냠냠 비우고 어떤걸 구입할까 기념품샵을 둘러보았다

 

맥주 케이크에 맥주 카라멜, 맥주젤리, 크래커 진짜 어쩜 이런걸 만들어 냈을사 



 

홋카이도에서 유명한 감자로 만든 스프

그리고 스프카레도 보이고





 

이 크래커도 많이들 사가는듯



 

카라멜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패스하고



 

북해도 한정이라는 말에 또 솔깃했으나 참고 ㅋㅋ




 

지금 보니 하나 사올껄 그랬나;;





 

컵도 너무 마음에 드는것들이 많았다




 

근데 가격들이 생각보다 비쌌음 ㅜㅜ









 

이 병맥주는 여기서만 살 수 있는듯


 

요녀석도 삿포로 한정

 

삿포로 블랙라벨이랑 뭐가 다르냐 물어 봤더니 향이 다르다고;;;

흠..



 

내가 완전 사랑하는 감자과자

비싸고 짜지만 너무 맛있어서 공항에서 좀 샀다는 :)





 

마지막으로 기념샷

씽씽양 키도 안되면서 꾸역꾸역 찍어달라고;;


삿포로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욤

삿포로 맥주박물관 최고!!

 


신고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