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stralia/Cairns

호주 - 케언즈 : ATV & 승마 즐기기!

by 슬기! 2008. 6. 4.


오늘의 일정은 바로 ATV 혹은 승마를 체험하는 일정!

둘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즐길수 있었는데 나는 ATV로 선택했다.. (승마는 넘 무섭다;;)

ATV란 산악 오토바이라고 불리는, 바퀴가 네 개 달린 오토바이로..

난 자전거도 잘 못타고 일반 오토바이는 운전 못하지만 요건 중심 잡을 필요가 없을듯 하여! 선택!

사진제공 : 태준님

오늘도 역시햇빛이 쨍쨍 날도 좋고 기분도 좋더라~

사진제공 : 태준님

저기 보면 말들도 있고.. 목장 같은 곳인듯

사진제공 : 태준님

요런 오솔길을 걸어가다 보면 ATV와 승마를 즐길수 있는 곳이 나온다!

목장에 드디어 도착~ 햇빛이 쨍쨍!

불현듯 나타나신 말 한마리.. 오호호 무섭다 무섭다..

저거 타다 괜히 떨어질까바 완전 쫄아있었다지;

사진제공 : 알레아님

안전을 위한 헬맷을 모두다 뒤집어쓰고 기념촬영중~

나름 ATV탈꺼라고 포즈 취해주신 분들;;

사진제공 : 맨큐님

ATV 타기전에 열심히 설명해 주신다..

손으로 누르면 나가고 밟는건 브레이크고 등등등 여러가지 안전수칙을 열심히 듣고있다..

나름 심각한 표정 (영어 울렁증이 도진건 아니라고 말하는바이다 ㅋ)

사진제공 : 맨큐님

그리고 이젠 드디어 출발이다..

열맞춰 놓은 ATV를 타고 고고씽 할꺼라구!!

사진제공 : 배돔님

드디어 출발~ 와와~ 줄 장난아니게 딱 맞게 섰네? ㅋㅋ

첨이라 다들 긴장해서 그런가 훗! (나만 긴장한게 아니어서 다행이네 ㅋ)

사진제공 : 배돔님

저 멀리 승마 팀도 보인다..

사진제공 : 배돔님

처음 코스는 운전면허장의 주행시험 연습하는 곳 처럼 되어있는 곳을 뺑글 뺑글 돈다~

S자 코스도 있고 장애물도 있고 ㅋㅋ 운전연습 열심히 하는중

사진제공 : 배돔님

나 좀 자세 나오나? ㅋㅋ

근데 저넘의 먼지때문에 눈에 자꾸 먼지 들어가서 죽는줄 알았다..

후에 보니 난 좀 그나마 나은편.. 여자 남자 따로 달렸는데 (남자쪽이 월등히 속도가 빨랐다고 하는 후문이..)

단연 빠르게 내질르던 남자쪽 사람들은 나중에 얼굴에 흙이 1Cm는 덮여있었다..;;


사진제공 : 배돔님

암튼 이제 드디어 주행코스를 벗어나 본격적인 ATV즐기기에 돌입!! 고고고!! 무비무비무비!

사진제공 : 춘기님

헛.. 중간에 대략 난감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발랄 예니언니가 너무 열심히 ATV를 타다가 길에 조심스레 놓여있던 덩~님을 밟고 지나가는 바람에..

덩~님이 마구잡이로 튀어주셨다는;; 열심히 수습중인 예니님! ㅋ

사진제공 : 춘기님

중간에 쉬어가는 타이밍~ 놓칠 수 없는 포토타임~

사진제공 : 춘기님

근데 나 왜케 짧아보이니? 응?

나 원래 저렇지 않은데;; 덜덜덜;; 나중에 저 하얀 티샤쓰 완전 황토먹은 건강 티샤쓰 되어 주셨다! ;;

그리고.. 이들..

사진제공 : 배돔님

사진엔 잘 표현이 안되었지만.. 황토팩 완전 제대로 해주신 모습이다

(사실 좀 확실한 사진이 있긴하지만..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의미로다가.. 난 착한 고고씽이니깐 ㅋ)

암튼 그래도 좋다고 신나셨다;; 덜덜덜;;

사진제공 : 돼지고냥이님

2~3시간의 체험이 끝난뒤에 먹어주는 맛나는 런치!

점심은 D.I.Y 햄버거~

내멋대로 만들어서 내멋대로 마음껏 먹어주시는..

오우~ 보기는 저래도 정말 맛있었다 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