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kes 리조트에 이어서 우리의 편안한 잠자리(아니 밤샘작업;;)를 책임져 준

릿지스 트레이드윈즈 케언즈(Rydges Tradewinds Cairns)

릿지스 트레이드윈즈 케언즈(Rydges Tradewinds Cairns)는 산호바다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케언즈 에스플레네이드에 위치해 있다.

호텔에서 몇분만 걸어나가면, 케언즈라군 지역을 비롯, 시내 중심부, 레스토랑, 쇼핑지가 있으며

케언즈 국제 공항에서는6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최고 수준의 총 245개의 객실에는 모두 개인 발코니가 달려있고 호텔 전면에는 아름다운 수영장이 있으며,

썬 라운지가 있는 열대정원 사이로는 폭포가 보인다.

또한! 로비에는 인터넷 카페(Internet Cafe)도 마련되어 있다는!

주소 : 137 The Esplanade, Cairns, Queensland 4870 Australia
웹사이트 : www.rydges.com/tradewinds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바로 보이는 제법 큰 수영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썬배드도 열맞춰서 마련되어 있고.. 물도 너무 너무 맑다! (타월도 무료 대여 해준대요~!)

그리고 바로 옆에는 호텔 건물이 있어서.. 수영하고 바로 호텔로 들어갈수 있다는!

동그란 원모양의 수영장이 꽤 커서 여러명이 수영해도 될듯하다!

그러나 난 이용하지 못했다는거 ㅜㅜ

여유롭게 즐기는 사람들~ 아 부럽다ㅠㅠ

그리고 저 뒤로 보이는게 바로 바다바다!!

멋진 야자수와 멋진 수영장의 모습!

이곳이 바로 룸으로 들어가는 출입문! 그리 크진 않지만 아담한 로비~

아침 일찍 호텔로 들어오는 햇볕! 낭만적이야! (나만?;;)

그리고 늦은밤.. 너무 이쁜 조명의 수영장!

밖에서 본 릿지스 호텔~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는

요런 조깅코스도 있다!! 그리고 바로 바다바다!!!

전체적인 느낌은.. 사실 Lakes가 더 멋지고 좋았으나..

시내와 가까운 Rydges Tradewinds Cairns도 완전 좋은걸?!

밤샘작업하다 잠깐 나와 편의점에서 라면도 사먹을 수 있고..

밤 늦게까지 클럽에서 놀다가 쉬엄쉬엄 걸어서 호텔로갈 수도 있고..

시내와 가까운 호텔을

원한다면 릿지즈 원츄합니다!!




신고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