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 n show

모닝빵 샌드위치! 이제 빠방하게 즐겨 보아요 ^^

by 슬기! 2008. 6. 25.

샌드위치만 매번 만들어 먹는거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구요!! ㅋㅋ

아무튼 뭐 사실 빵을 좋아하는것도 사실이고 샌드위치도 좋아하는것도 사실입니다!

맨날 식빵으로만 샌드위치 만들어 먹다가 처음으로 모닝빵으로 도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과는 대 만족!!

부들부들 모닝빵에 여러가지 재료를 가득가득 넘치도록 채워서 한입에 아그작! 아그작!

끝내주는 샌드위치의 세계로 고고씽!!

전 각각 감자샐러드, 삶은 달걀을 넣어 두가지 버전의 샌드위치는 만들었는데

참치가 집에 있으시다면 참치샐러드를 이용해서 만들어도 맛날꺼같아요!

언제나 그렇듯 재료에는 너무 구애 받지 마시고.. 있는 재료를 싹싹 긁어다가.. ㅋㅋ

어쨌든 재료 소개..!

모닝빵, 양상치, 슬라이스햄(스팸도 좋아요), 감자, 당근, 양파, 달걀, 소금, 후추, 마요네즈, 케찹, 머스터드

이렇게 필요합니다!

양파를 다져주세용~

감자샐러드에 양파를 넣어주면 자칫 느끼~ 한 맛이 상콤하게 변한다는 사실! 두둥~


양상추도 깨끗이 씻어서 준비해 주시구요!

모닝빵이 큰 사이즈가 아니므로 많이 필요하지 않아요 그래도 안들어가면 서운하니 조금만 ^^

감자는 깍둑썰기해서 전자렌지에 5~6분 휭~ 돌려주면 쉽게 익어요 ^^

익힌 감자에 다진양파, 다진 당근, 다진브로콜리 (전 그냥 냉장고에 있어서 넣었어요 ㅋ)

그리고 소금 후추, 마요네즈를 아주 조금만 넣고 버무려 주세요~

달걀은 완숙해서 역시 소금 넣고 마요네즈 넣고 비벼비벼~~

여기서 마요네즈를 많이 안넣으셔도 되요~ 그냥 재료가 뭉칠 정도만 아주 조금 ^^

이로써 기본 재료는 다 셋팅이 됐어요!

이제 그냥 취향껏 마구 넣어주면 되는 겁니다!


마트에서 마감세일 시간에 저렴하게 집어온 모닝빵을 준비해주세용~

한쪽은 붙은채로 배를 갈라주세용~

시원하게 웃고 계신 모닝빵님! (물론 저건 포토샵으로;; ㅋ)

갈라준 양면에 마요네즈를 쓱싹 쓱싹 발라 줍니다!

그리고 취향껏 재료 넣기!

보통 모닝빵 샌드위치 파는거 먹으면 안에 속재료가 너무 적어서 속상했어요..

그래서 빵이 안닫힐 정도로 마구잡이로 넣었습니다 ㅋㅋ

양상추 + 감자샐러드 + 햄 + 케찹 + 머스터드~

다른 하나는 양상추 + 계란 + 햄 + 케찹 + 머스터드

너무 속재료를 많이 넣어서 빵이 고정이 안되더군요!

급조한 이쑤시개로 고정! ㅋㅋ

이쁘게 접시에 담아서 그냥 먹어주는 겁니다!! ㅋㅋ

도시락 으로 싸서 소풍가도 좋구요~

가장 중요한 시식시간~


좀 지저분해 보이지만~~

정말 맛있다는거!! ㅋㅋ

전 갠적으로 달걀 넣은게 더 맛있더군요~

속재료를 넘 꽉 채워서 2개 먹으니 배가 빠방~~

모닝빵 샌드위치! 이제 빠방하게 즐겨 보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