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diary

블로그 명함만들기 도전!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아요~

by 슬기! 2008. 10. 8.


요즘들어 블로그용 명함의 필요성을 무지하게 느끼고 있다!
블로거들과의 만남이 많아진 이유도 있고... 회사 개인 명함에는 내 블로그 주소를 넣을수도 없으니..

명함 제작 업체에 맡길까 하다가.. 그냥 직접 만들어 보기로 결심...
후다다닥 계획에 착수해서 결국~ 만들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 무조건 심플이다! 하하하
딱 필요한 것만 넣고! 만들었다!

디자인 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저게뭐~야 할지도 모르지만!
난 디자이너도 아니니깐.. 그냥 내맘대로 흐흐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포샵으로 작업해서 a4용지 출력용으로

근데 왜 블로그용 명함에 네이버 주소가 없을까요~ 하하하;;
얼마전에 www.kimsujung.co.kr 이라는 주소를 샀다!
원래 가지고 있던 www.kimsujung.com 은 티스토리 블로그로 연결되서 사용되고 있었고
이번에 씨오쩜케이알을 구입하면서 이곳 네이버 블로그로 포워딩 완료!

그리하여 사람들이 블로그 주소 물어 볼때마다 어렵게 불러줬던 http://blog.naver.com/wkwmd81 의 주소가 아닌
www.kimsujung.co.kr  로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결국 김수정 닷컴과 김수정닷씨오닷케이알을 내가 다 가지고 있다는 후후후~ 혼자 뿌듯~ ㅋ

사실 이 명함만들기는 간단한작업을 꼼꼼하게 해야 하는 점에 있어서 상당한 인내심을 요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 같은 경우는  요렇게 두가지 버전으로 만들었는데 위에 빨갱이는 한지로 단면 프린터를 한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빨간 종이에 앞뒤로 프린트 한 종이를 붙였다!
두꺼운 종이로 만들어 놓으니 빠빳한게 좋다!
다만 저거 일일이 자르고 붙이고 ;; 완전 노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덕분에 완전 소량 생산!!
나름! 특별한 분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라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두번째 버전은 두꺼운 종이로 양면 출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양면 출력은 약간의 스킬을 요하는 작업이라는거!
일단 포샵에서 2가지 파일을 똑같은 크기와 위치에 앞뒤장을 다르게 작업하고
앞면 출력한뒤 다시 그 용지를 끼워 뒷면을 출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앞에 빨갱이보다는 비교적 쉬운 작업이었으나 (포샵 작업이 오래걸릴뿐 자르는건 한방에!)
이것도 역시 소량생산 ;; 뭐든지 많이 하는건 힘들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쨌든 고민 고민한 끝에 드디어 블로그 명함 완성이요!!

 문구점에서 종이만 사가지고 만들었으니 저렴한 가격에 내가 만들었다는 뿌듯함에..
소량생산의 희귀성에 금방 다쓰고 나면 다른 디자인으로 또 만들수 있다는 새로움에

어쨌든 성공 :)

자~ 이제 누구한테 나눠줄까나~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