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홍대 맛집 : 일본 오코노미야끼 전문 후케츠 (풍월)

by 슬기! 2008. 10. 23.



전 오코노미야끼나 다코야끼 엄청 좋아해요~~
가쓰오부시를 좋아하는 것일지도 ㅋㅋ

암튼 일본식 오코노미야끼 전문점 후케츠를 찾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케츠는 일본에서도 유명한 오사카 전통 오코노미야끼 전문 체인점으로 우리나라에 상륙! 했다고 해요!

이미 홍대에선 유명해져서 평일 오후에도 7시 이후에 가면 자리가 없어서 항상기다려야 한다는;;
후다닥 퇴근하고 홍대로 고고씽했습니다!
위치는 홍대 조폭떡볶이 집에서 상수역쪽으로 걸어오다보면 왼쪽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간 간판에 돼지한마리만 기억하시면 될듯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층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또 돼지 한마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퇴근하자마자 후다닥 가서 그런지 다행이도~ 자리가 남아 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블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철판이 있어서 즉석에서 요리를해준다고 해요~ 므흣!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철판에 직접 구워주는 오코노미야끼! 벌써 침이 막 고인다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뒤집개는 집에서 부침개 부쳐 먹을때 넘 좋을것 같더라구요!
막 가져오고 싶었다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블 한쪽엔 추가로 먹을수 있는 소스들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케츠의 메뉴판입니다!
오코노미야끼들이 종류별로 상당히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저는 추천!이라고 붙어있는 후케츠 오코노미야끼와 김치야끼소바를 주문했습니다! (성인 2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던야끼라고 오코노미야끼 메뉴들에 + 2,500원하면 면과함께 나오는 오꼬노미야끼도 즐기실수 있어요!
사실 이게 먹고 싶었으나 양이 좀 많을 듯하여 그냥 오코노미야끼 주문했는데
나중엔 모던야끼 먹을껄~ 막 후회했어요 ㅋㅋ 넘 맛있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코노미야끼를 맛있게 먹는법에 시원한 아사히 생맥주와 함께하라고 나와있어서..
어쩔수 없이 ㅋㅋ 아사히 맥주도 주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원한 얼음컵에 나온 아사히 생맥주 입니다! 넘 넘 시원해서 머리가 띵~ 했다는 ㅋ

주문했던 오코노미야끼와 김치야끼소바중에
김치야끼소바는 주방에서 조리되서 나온다고 하더군요~ 요것도 직접 만드는거 보고싶은데.. 아숩;;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곧이어 후케츠 오코노미야끼의 재료가 나왔습니다
푸짐한 양배추와 새우와 오징어 등등~~

위의 재료들을 마구마구 섞어준뒤에 철판에 넣고 뒤적 뒤적 어뜨케 하다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모양이 만들어 졌어요!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하실까바 준비했습니다!!

바로 2배속 동영상! (요즘 2배속 인코딩에 재미들렸음 ㅋㅋ)
슉슉 몇번 하더니 휙휙 완성~~ 요거요거 보는것도 큰 재미에요~~
일단 오코노미야끼가 잘 익게 놔두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코노미야끼가 익을동안 나온것은 바로 김치야끼소바 입니다!
야끼소바가 자칫 느끼할수 있는데 김치가 들어가서 넘 맛나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잘 담아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게도 냠냠~
아아 넘 맛나요~ ㅋㅋ 사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최고라는 ㅋㅋ

김치야끼소바를 거의다 먹어치울쯔음 되면 직원이 다시 알아서 오코노미야끼를 완성해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가쓰오부시 듬뿍~~
한번 뒤집어서 익혀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무리는 마요네즈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코노미야끼 소스~
특이하게도 가쓰오부시를 맨 마지막에 뿌리는게 아니라 먼져 뿌려서 같이 익혀버리더라구요~
어쨌든 맛있겠다~~ 바로 뚝뚝 잘라서 먹어주면 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하시와요~~ ㅋㅋ

아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ㅜㅜ 어흑!!

오코노미야끼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한번 찾아가 보세요~ 절대 후회없삼!

물론 안좋아 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아하시게 될꺼에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