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Matsuyama

일본가면 100엔샵 정도 가주는 센스!! (부제: 신난 고고씽)

by 슬기! 2008. 11. 18.

.


온천도 했겠다..
밥도 먹었겠다..
이제 해야할일은?
바로 쇼핑 :)

오카이도는 대형 쇼핑아케이드로 우리나라의 명동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카이도 역에 내리면 바로 보이는 요~ 건물 중앙으로 쭉~ 들어가면 양쪽으로 상점들이 쭉~ 늘어져 있다
마침 내가 갔을때 모두의 생활전 이란걸 하고 있었는데 상점가 가운데 길에 여러가지 전시는 물론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여러가지를 뚝딱 뚝딱 만들수 있는 곳도 있었다...
맛사지를 받거나 혈압을 측정해주고 암튼 별의 별것을 다 했다 ㅋㅋ

시간이 별로 없어서 모두모두 패스하고... 나의 목적지는 바로 100엔샵!!
일본은 어디에 가나 100엔샵이 있는듯하다..
물론 요즘 미친환율때문에 예전에 비해서 훨 비싼 금액이지만 그래도 100엔에 꽤 쓸만한 것을 찾을 수 있기에.. 고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카이도 중앙거리를 걷다보면 이렇게 횡단보도도 3~4개나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카이도 길이 끝날쯔음 긴텐가이라는 상점가가 또 나타난다~
조기 보이는 곳으로 쭉쭉 직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이곳도 양쪽으로 상점가들이 쫙쫙 늘어서 있다~
목적지는 100엔샵이었지만 .. 이리저리 걷다가 신기한 곳은 들어가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를들면 이런곳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 있던 요렇게 깜찍스런 주전자들이 눈에 띄어서 들어갔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내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가득가득~ 그러나 가격은 그다지 착하지 않았기에 모두 패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왼쪽에 보이는 하트 그릇들도 탐났지만 뭐 서울에도 있는것들이니..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모든 유혹들을 뿌리치고 내가 도착한 곳은 GET이라는 쇼핑몰이다!
요기 3층으로 올라가면 규모가 제법되는 100엔샵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1층에는 3분이면 행복해진다는 쓰리미닛츠 해피니스도 입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물건들을 구할수 있지만.. 나의 목적은 오로지 100엔샵! 100엔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도착!!
그러나 허걱! 시간을 보니 돌아가야 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휙휙휙 둘러보며 구매하느라 사진은 없다는;;; 요즘 재미붙인 베이킹 도구들 대량구매 하하하
물론 아직까지 한번도 안쓴것들도 있지만 10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다는 사실에 그냥 위로하는중 이라며~ ㅋㅋ

100엔샵을 나와서 온길을 고대로 거슬러 올라가서 무료셔틀을 타고 공항으로 슉~ 가면된다!
오카이도 아케이트를 지나는길.. 사람들이 웅성웅성 뭔가를 하는 모냥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색색의 옷들을 입고 공연을 하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간이 촉박하긴 했지만 그래도 이런 구경을 놓칠수 없으니 봐주는 센스!!

물론 이럴땐 동영상도 찍어주는 센스!! ㅋㅋ  
 

물론 언제나 그렇듯이 2배속 ㅋㅋㅋ
음악이 넘 우껴서 혼자 배꼽잡고 웃었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을 하는 무리 중에는 꽤 어려보이는 아이들도 있었다~
근데 꽤 잘하더라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런 박이 터지면서 공연이 마무리~~
초등학교 운동회때 했던 박터트리기~ 으흐흐
모두의 생활전을 기념하는 공연이었나부다!!


이제 정말 마츠야마의 모든 일정이 끝이났다...

이젠 정말 서울로 돌아가야 할 시간...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