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diary

팬틴클리니케어와 함께한 한달간의 모발 집중관리!

by 슬기! 2008. 12. 11.

.




가늘고 힘이 없고 푸석푸석하던 저의 머리카락!
팬틴 클리니케어 가늘고 힘없는 모발용 세트와 함께 한달간 모발 집중관리를 했습니다!

그 결과는?!!



하하하 일단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완전 만족이에용~~ 하하하
항상 힘없고 마구 빠져버리던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건강해 진것을 느꼈어요~~

사진에서 잘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ㅜㅜ
(제가 특수카메라가 있어서 머리카락 확대해서 보여드릴수도 없는 노릇이고;;; )

암튼 볼륨풍성한 건강한 머릿결로 탄생했어요!! 탱글 탱글 ㅋㅋ

솔직히 지난 몇년간 미용실에가서 관리도 몇번 받아보고
좋다는 수입 에센스도 써보고 헤어팩도 꾸준히 하고 그랬는데도 별 반응없던 제 머릿결이
한달정도 꾸준히 팬틴클리니케어로 관리한 후 정말 몰라보게 달라졌답니다 ㅋㅋ
물론 계속 팬틴클리니케어와 함께 꾸준하게 관리할 생각이구요~

아무래도 팬틴클리니케어 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용 라인인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마스크, 볼륨업 스프레이를 함께 사용했더니 효과가 더 커졌던거 같아여
게다가 제가 중간 중간 알려드렸던 셀프 두피마사지나  올바른 샴푸 방법 등을 실천했던 것도 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이제부터 제가 직접 사용해본 팬틴클리니케어 라인의 특징을 하나하나 요목조목 따져 볼까요?!

 첫번째는 팬틴클리니케어 샴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향이 진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전 원래 향이 너무 진한거 좋아하지 않는데 은은한 향이 마음에 들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조금만 사용해도 풍부한 거품이~~
(머리카락에 직접 비빈 모습의 사진은 못보여드림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ㅋ)

샴푸 후 헹굴때도 미끈거리지 않고 깨끗하게 헹궈져서 개운한 기분이 한층 업!! 되었어요!

 두번째는 컨디셔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기 디자인이 마지막까지 알뜰하게 사용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구요!
(사용하다보면 이런 세세한 것들에 감동한다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컨디셔너를 쭉~ 짜보면 풍부한 영양이 그냥 보이는거 같았어요~
물론 직접 발라보면 부들 부들 더 좋답니다 :)

 세번째는 트리트먼트 마스크!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들었던 단계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헤어팩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몇번 사용하고 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랑 확연히 다른걸 느낄수 있었어요!
게다가 스팀타월과 함께 사용하니 효과는 두~세배로 껑충!!
손상된 머릿결 회복하기에는 팬틴클리니케어 트리트먼트 마스크 쫌 짱인듯

 마지막 네번째 라인은 바로 볼륨업 스프레이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하기 편한 스프레이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편리했구요
모근 주위에 뿌려도 전혀 떡진 (;;) 느낌이 들지 않아서 최고!
보통 에센스 들은 바르면 약간 기름껴 보이잖아요~
그래서 더욱 에센스는 안바르고 그랬는데 볼륨업 스프레이는 전혀 걱정 없었답니다!!

요렇게 4가지 단계로 꾸준하게 관리한 결과 정말 한달뒤에 눈에띄는 변화!!

대 만족~~

물론 아직도 갈길은 멀었지만 그래도 일단 건강한 머릿결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