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Hong Kong

홍콩 맛집 : 홍콩의 작은 유럽 스탠리의 보트하우스

by 슬기! 2008. 12. 30.

.


내가 홍콩에 와 있는 걸까? 유럽의 작은 바닷가 마을에 와있는걸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홍콩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울만한 스탠리의 메인 스트리트~~
저기 보이는 노천카페 중에 내가 선택한 곳은 바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곳 보트 하우스~~~
스탠리에서는 꽤 오래된곳으로 이미 한국 사람들에게도 유명한 씨푸드 레스토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이 보트하우스 인 만큼 보트같이 생긴 외관~
(사실 나는 봐도 잘 모르겠던데.. 보트같이 생겼다고 한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튼 스탠리의 유명한 보트하우스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여유로운 식사 고고고!!
사실 스탠리의 많은 음식점 중! 보트하우스를 선택한 이유가 따로 있긴하다!! 바로 바로~~

이거 때문 ~~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콩에 캐세이패시픽을 이용해서 여행 갔을경우~ 사용가능한 원 플러스 원! 쿠폰이다~~
주문전에 보딩패스와 함께 제시하면 메인 요리를 하나 시킬경우 메인 요리를 하나 더 준다는 대박 쿠폰!
물론 캐세이패시픽의 보딩패스여야 한다는 사실 꼭 기억하시구요~

암튼 홍콩에 까지 와서 이런 알뜰 살뜰 쿠폰을 챙겨먹는다는게 완전 기분 좋은 일이더군 후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트하우스의 야외 테이블의 모습이다~
거의 외국인들이 대부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보트하우스의 내부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트하우스는 3층인가 4층으로 되어 있는데 내부도 깔끔하고 괜찮은 편이었다~
한국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만큼 한국인들도 꽤 있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바닷바람을 맞으며 씨푸드를 먹고자 야외 테이블에 앉았다~ ㅋㅋ
보트하우스는 씨푸드레스토랑이긴 했지만 씨푸드 뿐만아니라
샐러드 샌드위치 스테이크등 종류별로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었다~

나는 어느 음식점이던 메뉴판 제일 위에 있는 메뉴가 가장 맛있는 메뉴라는 법칙을 100% 믿기때문에
역시 맨 위에 있던 씨푸드 스페셜과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물론 쿠폰을 이용해서 원 + 원으로 씨푸드 스페셜은 공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콜라~~
칼스버그 잔에 콜라가 나오다니~~ 칼스버그 로고를 보니 맥주가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곧이어 씨푸드 스페셜이 등장~~ 하였다!
와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하나 자세히 들여다 보니~~ 신선한 연어롤과 새우, 조개, 홍합, 바닷가재 등등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윗층에는 관자와 토마토~ 레몬 등등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같이 주문한 스테이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드는 감자~~ 맛을 보기 전에 모양보고 먼저 반해버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스테이크를 한 입썰어서 앙!!
미늄웰던으로 주문했는데 질기지 않고 맛있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씨푸드 스페셜에는 요렇게 바닷가재와 게살이 먹기 좋게 어여 드삼~ 하고 있다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탱탱한 새우~~ 아 맛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요렇게 작은 바닷가재가 함께 나왔는데 이건 당췌 먹는건지 장식인지 몰라서 머뭇거리다가..
기념사진 한장으로 마무리하고~ 끝!!

생각보다 배가 불러서 놀랬다~ 양은 별로 였는데 ㅋㅋ
그래도 하나 가격에 두가지 메뉴를 즐길수 있어서 킹왕짱이었다는!!
혹시 캐세이패시픽 항공으로 홍콩 가시는 분들은 꼭꼭 쿠폰 챙기세용~~

이렇게 스탠리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오늘의 저녁은 침사추이에서 아쿠아루나를 타면서 멋진 야경을 볼 계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탠리에서 홍콩섬으로 갈때도 역시 260번 버스를 타면 보다 빨리 갈수 있다~~

언제나 매력적인 홍콩의 2층버스!! 오는길에도 2층 버스 맨 앞자리에서 아슬아슬 놀이기구타듯이 즐거운 여행~

홍콩은 나를 항상 설레이고 즐겁게 해준다!
그래서 내가 그토록 그리워하고 또 좋아하는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