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onesia

인도네시아 발리! 지금 만나러 갑니다 :)

by 슬기! 2009. 1. 22.


뭐 이래저래 상상만 하면 뭐합니까!
가장 좋은건 직접 떠나는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이제 몇시간 뒤면 저는 발리로 고고씽 한답니다!!
발리에서 생긴일의 조인성님은 못보고 올지 몰라도 그냥 편하게 쉬다 올랍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묵을 숙소는 노보텔 누사두아 리조트 이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가는 휴양형 여행이라 더 기대 된답니다~
게다가 따뜻한 나라로~ 후후후;;
네네~ 알겠습니다!! 자랑질은 여기서 그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주인없는 블로그라고 패스하지 마시고 가끔씩 들려서 안부라도 전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ㅋㅋ
그리고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진 모르겠지만 이번 여행의 고고씽 손톱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략 이런모양입니다~
저번에 홈***가서 이것저것 지르고 와서 쓱싹 쓱싹 바르고 붙이고~
물론 여행다녀왔을쯔음엔 만신창이가 되어있겠지만~~ 그래서 증거샷으로 남겨요!! ㅋ


님들하`~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