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의 하이라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 보면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다이스 해변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호주여행의 마지막날....
마지막날까지 맑고 맑은 하늘을 보게 되서 어찌나 기쁘던지 :)

골드코스트의 최고 높은 Q deck 빌딩에 가기전에 잠시 서퍼스파라다이스를 들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퍼스 파라다이스 오른쪽으로 삐쭉! 나온 빌딩이 바로 Q Deck!
골드코스트에서 젤로 높은 빌딩으로 전망대가 유명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Q Deck가기전에...
둑흔 둑흔 서퍼스파라다이스...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웰깜 서퍼스 파라다이스!!
말그대로.. 서퍼들의 천국인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퍼스파라다이스 입구쪽으로는 여러가지나라의 언어로 안내를 해주는 신기한 안내판도 있다
각 나라의 국기를 누르면 그 나라의 언어로 설명을 해주는대...
태극기도 있다는거에 또 애국심 작렬!!! 하여 눌러봤으나.. 고장.. ㅋㅋㅋ

쳇! 설명따위는 필요없다며 바로 바다로 고고씽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로 내려가면 바로 바다가 보인다! 바다다 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서핑을 즐기려는 서퍼들이 속속 모여드는 중....
남녀노소 누구나 서핑을 즐기는 서퍼스파라다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핑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 호주여행 할때 서핑을 배운 어떤분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 재밌다고 한다!
(실제로 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서핑 강습도 이루어 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파도에 몸을 맡기고 서핑을 즐기는 청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렇게 서핑을 하시는 여성분들도 많이 보였다!
나중에 혹시라도 내가 다시 호주를 방문하게 된다면 그땐 꼭 서핑을 배워보리라...  
(그 전에 수영이라도 좀 배워야 하는데;;;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이제 본격적으로 바닷가로 풍덩~~~~ 하러 가고 싶었으나;;;;
오늘 일정이 빡빡해서 아쉽게도 바닷물에 퐁당~ 하진 못했다.. (원래 없던 일정이기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대신.. 바닷물에 퐁당 하면서 즐거워하거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썬탠을 하는 그들을 보는것만으로 만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번에 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다이스를 방문해서 젤로 재밌었던게 바로 저런 파도타기 놀이다~
딱히 서핑보드가 없어도 온몸을 파도에 맞기면 크고 작은 수십개의 파도가 나에게 달려든다~~
에*랜드에 있는 인공파도풀보다 훨씬 재미있는 예측불가능한 파도타기!

수영을 못해도... 구명조끼가 없어도 상관없다!!!
앞쪽에서 놀면 물이 그다지 높지도 않고 설사 빠지더라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쟁이 라이프가드들이 지켜 보고 계시기 때문에!!!!

뭐 약간 과한 상상을 해보면 물에 빠져 허우적대는 나를 구해주는 라이프가드와 사랑에 빠지는 뭐 그런;;;;;
(그래! 요즘 드라마를 너무 챙겨 본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쨌든 요런 특수 장비까지 있으니 뭐 그닥 염려하지 않고 열심히 즐겨주면 되는것!!

말도 안되는 몹쓸 상상은 그만두고;;; ㅋㅋ
재미있는 사진놀이하는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찍고싶은 사진이 어찌나 많던지.. 하나하나 모두모두 담아오느라 힘들었다...

파란 하늘과 멋진 구름이 가득한 하늘위에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멋진 경비행기도 날아다니고!!
(최고다 최고!! 저건 정말 TV에서만 보던 그런 비행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래 장난을 하며 즐거워 하는 꼬마들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유를 즐기며 사진을 찍고있는 그녀들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그곳에서 나의 모습도...

아쉽지만 즐거웠던 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다이스 해변을 뒤로하고... 이젠 Q Deck 으로 가야하는 시간!

서퍼스파라다이스 입구 건너편으로는 서퍼스파라다이스 메인 거리가 있는데
메인거리에는 각종 기념품 샵과 서핑용품을 파는 샵들 그리고 노천카페들이 쭉 늘어져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딜가나 보이는 맥도날드도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너편에는 버거킹 대신 있는 호주의 대표적인 헝그리잭도 보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핑스쿨 학생들도 보이고..(나도 저기 낑기면 안되겠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연스럽게 멋진 모델이 되어주신 백발의 할아버지도..

그리고 오늘의 마지막 포토제닉!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지 좔좔흐르던 멋쟁이 서퍼!
말이라도 걸어볼껄 그랬나?;;;  

하... 이?!  

호주여행을 한다면..
골드코스트에 방문한다면..
서퍼스파라다이스 정도는 꼭 방문해 주는 센스!!!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신고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런 멋진 사진들과 경험을 읽을수있어 행복하네요. 좋은추억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자주 들르께요.

  2. 아 진짜 미칠듯한 하늘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한국에도 저런 하늘 좀 갖고 오시지ㅠㅠㅠ


  3. 5년전인가 가 보았던 서퍼들의 낙원.....
    음음... 지금 사진으로만 보니 그대로인듯 합니다아!! ㅎㅎ

  4. 좋은 글, 멋진 사진 담아갑니다.

  5. 좋은 정보 담아가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