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명동맛집 : 스파게티와 피자가 맛있는 명동 노리타 (Norita)

by 슬기! 2009. 8. 31.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노리타 명동점에 다녀왔습니다!


명동점 위치는 명동 밀리오레 바로 뒷골목~
예전 명동의류 건물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금은 유니클로)
자세한 지도는 하단을 참고하시구요 :)


명동맛집 노리타 입구입니다~
주말이고.. 저녁시간이고 해서 역시 기다리는건 기본;;;


하지만 5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자리를 안내받을수 있었습니다~


노리타의 내부입니다~
예전에 왔을땐 실내가 조금 더 어두웠던걸로 기억하는데;;
많이 밝아진 느낌~


노리타 메뉴입니다~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하지만 제가 먹고 싶은건 딱~ 정해져 있었기에 세트메뉴는 안녕~


노리타 메뉴판에 자랑스럽게 베스트로 올라와 있는 까르보나라


그리고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대략 노리타의 가격대는 이렇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중...
주문이 많이 밀렸는지 조금 늦어지더군요;; 

하지만..
절대 지루하지 않은 시간! 

요즘 고고씽의 관심사인 프로야구!
(원래 이날도 야구장을 가려했지만 예매마감 되서 못갔다는 ㅜㅜ)


쿠키폰으로 오즈에 접속하니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가 생겼더군요~ 유후~!~
시범서비스 기간으로 따로 정보이용료 없이 통화료만 부과되는 서비스에요~
물론 통화료는 오즈정액제로 커버가 가능하답니다 (오즈정액제 가입하신 분들은 무려 경기동영상 15시간이 공짜!!)
 

두산 vs KIA의 경기..
금요일도 지고 토요일도 지고 ㅜㅜ 요즘 두산 계속 지고 있어요!
근데 오늘(일요일) 은 1대0으로 이기고 있네요 유후 :)
(그러나 결국 만루홈런으로 이날도 기아에 지고 말았다는 ㅜㅜ) 

프로야구 생중계 보고 있는데.. 노리타 빵이 서빙되어 나왔어요!


직원분이 빵을 들고 수시로 돌아다니시는데 모자라면 추가로 더 달라고 하면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요렇게 폭~ 찍어서 냠냠냠~~


스파게티 & 피자 먹을때 빠질 수 없는 콜라도 나왔어요~
물론 리필 가능하구요


드디어 주문한 까르보나라가 나왔습니다~ 유후~~
찐득한 크림소스가 아주 제대로에요 ㅋ


고르곤졸라 피자도 등장 :)


피클 & 할라피뇨도 나왔어요~ 

이제 드디어 먹어볼까요?!


따끈한 고르곤졸라피자부터 시식~ 

다른 곳에서는 꿀이 따로 서빙되어서 나와 찍어먹게 되어있었는데 명동 노리타는 아예 꿀이 토핑되어진 맛이었어요!
달콤한 꿀과 쌉싸름한 고르곤졸라 치즈와의 조합~~
제가 사랑하는 매드*** 보다 더욱 진한 고르곤졸라의 향이 느껴지더군요~ 

진한 향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일듯도 하지만 저는 맛있었어요!


그리고 넘 맛있었던 까르보나라~~
엄청난 베이컨과 찐득한 크림소스가 아주 최고였답니다


돌돌말아서 쏙쏙 먹고~
나중엔 빵 리필해서 소스에 마구 찍어먹었답니다!! 

역시 먹을때 가장 행복하다는~~ 

:)


명동맛집 노리타의 자세한 위치는 요기를 참고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