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홍대맛집 : 누구나 좋아하는 안동찜닭의 원조 홍대 봉추찜닭

by 슬기! 2009. 9. 4.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안동찜닭 

수많은 안동찜닭 전문점 중에서 조금은 특별한 봉추찜닭 홍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본 안동찜닭 전문점 중에서 제일 맛있어서 좋아하고 자주 가는 집이랍니다!


봉추찜닭 소스 레시피를 만든 분이 운영하는 가게라는 홍대 1호점!! 

홍대맛집 봉추찜닭 위치는 홍대 정문에서 극동방송국으로 내려오다가 삼거리포차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보인답니다~
항상 긴 줄때문에 기본 2~30분은 기다려야 해요!


이날도 여전히 기다림;;
다행이도 10분정도 기다리니 바로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두명이 방문했기에 찜닭 소 하나를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동치미국물이랑 물에 서빙됩니다~


다른 반찬은 없어요~~ 요 시큼 달콤한 국물뿐 ㅋ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찜닭 (소) 가 나왔어요~
제일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푸짐~~~


얼핏보기엔 살짝 많아 보이는 양이지만
그래도 다 먹을수 있어요 ㅋㅋ

밥까지 비벼먹을꺼라며;;;


홍대맛집 봉추찜닭의 특징은 바로 이런 넓직한 면이 아닐까 싶어요~
물론 다른 면으로도 선택이 가능하지만 저는 이면이 더 맛있어요 ㅋ


이렇게 돌돌돌 말아서 먹으면 쫄깃 쫄깃해서 기존 당면보다 훨 맛있답니다 ㅋ


접시에 당면이랑 닭이랑 감자랑 덜어두고 정신없이 냠냠냠~~~ 

결국 그 많은 양을 다 먹고;;; 

홍대맛집 봉추찜닭의 하이라이트인 비벼먹는 밥을 주문했어요~
다른 봉추찜닭과 다른 홍대 봉추찜닭의 가장 큰 특징이 바로~~~


요거랍니다~

비벼먹을 밥을 주문하면 냄비에 잘 눌린 누른밥을 제공해 줘요~
이거 정말 킹왕짱 맛있답니다!!!!


잘익은 김치와 함께~~


찜닭양념에 비벼먹는 누른밥!!!
원래도 누룽지를 좋아라 해서 아무리 배가 불러도 꼭 밥까지 싹싹 먹게되요~~


대략 이런표정으로 ㅋㅋㅋㅋ

이 누른밥 때문에 다른 지점은 안가고 꼭 홍대점만 고집한다는 ㅋㅋㅋ


홍대맛집 봉추찜닭 홍대점의 위치는 요기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