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olic

인터넷으로 예약에서 수속까지 카타르항공 온라인 예약 시스템 IBE

by 슬기! 2009. 9. 26.



제가 나름 여행관련 블로그이다보니..
여기저기서 여행에 관련된 질문을 많이 받아요;;
물론 그때마다 제가 도와드릴수 있는 부분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

얼마전 지인분께서 카타르 도하에 갈일이 있다면서 어느 항공이 좋은지 추천해달라고 하시기에
1%의 망설임도 없이 추천해드린 카타르항공 :)

* 혹시 카타르가 어딨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
카타르는 중동에 있는 나라로 수도인 도하는 2006년 아시안게임 개최도시였답니다!!



카타르항공 (http://www.qatarairways.co.kr/)은 항공업계 전문 리서치 기관인 ‘스카이트랙스’로 부터
세계 6개뿐인 5성급(5-Star) 항공사로 선정된 세계적인 항공사랍니다~

카타르 항공은 2003년 10월, 도하-상하이-인천 노선으로 한국에 첫 취항하여,
2009년 현재 주 7회 매일 인천-도하(카타르)구간을 거점으로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전세계 84 개 도시를 운항하고 있구요

이러니.. 제가 카타르 항공을 추천 안해드릴수 없었겠죠?!

게다가 카타르항공의 인터넷 예약 엔진은 인터넷을 통해 항공권 좌석조회와 예약은 물론,
결제와 동시에 전자항공권(E-ticket) 출력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답니다!
특히 예약 과정에서 입력해야 하는 정보를 최소화하고 과정을 단순화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인터넷 예약 시 최대 7%의 할인 혜택은 물론
오직 인터넷예약에서만 적용되는 특별요금도 제공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어요!

이 내용에 대해 지인분께 말씀드렸더니 추천해준 김에 저보고 예약까지 부탁 한다고 하셔서~~
제가 대신 예약까지 해드리게 되었다는;; 하하하

제가 직접 체험해본 카타르항공 인터넷 예약 엔진은 정말 편리하고 좋더군요~
기존에 항공권 예약시 엄청난 정보를 입력하고 또 입력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최소한의 과정으로 모든 예약이 가능하구요~
가장중요한 7% 할인과 인터넷 특별요금!

인터넷 특별요금때문에 80만원 (세금 불포함) 이라는 저렴한 가격의 카타르 도하 왕복 항공권을 구입할수 있었답니다!

그럼 고고씽이 체험해본 카타르항공 예약 시스템에 대해 살짝 보여드릴께요 :)
 


카타르 항공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http://www.qatarairways.co.kr/
오른쪽 하단의 인터넷 특별 요금 안내에요~
도하 요금도 저렴하고 이스탄불도.. 그리고... 유럽이 53만원 이라니.. 완전 저렴하죠?!

일단 부탁 받은 카타르 도하 왕복 항공권 출발일과 입국일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여러가지 운임제 중에서 원하는 운임제로 선택하고 진행버튼을 눌러요


자신이 선택한 항공권 일자와 요금이 상세하게 나온답니다~
그리고 바로 계속 진행 클릭


이제 이름 및 연락처 메일 등만 간단하게 기입하면 된답니다
추가로 이 선택 단계에서 원하는 기내식 메뉴를 선택할 수도 있어요~

상대적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은 따로 기내식 선택 안하잖아요~
근데 외국인들은 자신들의 기호에 맞는 기내식을 선택하더라구요~~

저도 다음엔 좀 특별한 메뉴를 선택해 봐야겠어요 :)


그러면 바로 결제화면이 나옵니다~~
원하는 카드로 결제해주면 끝~~

*  안전한 카드결제에 대한 안내는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


예약이 완료 되었어요 :)

추가로 좌석선택을 할 수 있답니다~~
좋은 좌석을 배정 받기위해 일찍 공항에 나가지 않아도 되요~~


원하는 좌석을 선택해주면 되요~~
저는 창가 좌석을 선택했어요


이제 본인의 여권번호와 만료일을 입력하면 끝~~
탑승수속까지 완료 되었어요 :)


이페이지를 인쇄해서 공항에 보여주면 바로 발권이 된답니다 :)

카타르항공 온라인 예약 시스템 참 쉽죠?!


아... 제가 떠나는 것도 아닌데 항공권 예약하니 괜시리 두근 두근 거리네요;;; 쩝...

게다가 저렴한 항공요금까지 봤으니 괜시리 떠나줘야 할것 같은 기분;; ㅋㅋ


혹시 유럽이나 중동과 나이로비, 라고스 등 아프리카 지역으로 여행하실 분들은 카타르항공의 예약 시스템 이용해 보아요~
고고씽도 하루 빨리 이용해 볼 수 있기를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