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Cebu

세부의 명물 게이쇼! 어메이징 필리핀!

by 슬기! 2008. 2. 3.

세부에 도착한 첫째날은 사실상 밤 늦게 도착해서 바로 잠들었고 다음날 일어나서 가이드 미팅을 했다

원래 한국에서 전일정 식사와 호핑투어 하는것 까지 예약하고 왔는데

가이드가 이것저것 좋다고 다 하라고 추천하셔서
그나마 저렴한 맛사지와 게이쇼를 보러 가기로 했다~

하여 보게된 필리핀의 게이쇼!

정말로 갈생각 없었는데 가이드의 적극추천에 의해!

배한척에서 조그마한 무대 올려 놓고 한다.. 규모도 작고 기대 안했지만..

후후 생각보다 잼나더라고 ㅋㅋ

아리랑에 맞춰서 부채춤도 추고! 완전 한국인들을 위한 쇼쇼쇼!!

보면 한국인 들 밖에 없다.. 쩝

처음엔 좀 약하다.. 하하;;

그 다음은 세일러문 오빠~ 나름 귀엽다규

이 오빠는 정말 쇼맨쉽 최고다~ 동영상을 찍어 놨어야 하는데 정말 아쉽다 ,,

이 오빠도 최고~ 저기 그 슴가에서 물총을 쏜다~ ㅋㅋ

(이미 채워 놓은 물을 다 쏴버린 상태라 쪼글 쪼글해 짐 ㅋㅋ)

가이드가 젤로 이쁘다고 강츄한 오빠~ 난 저렇게 강해 보이는 사람 별론데..

신나게 각자 공연을 하고 나면 나중에는 떼로 나온다~ 아주

내가 젤로 이쁘다고 생각한 저 가운데 오빠~

난 정말 반성해야 한다.. 남자들이 어쩜 다 저렇게 몸매가 좋은건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을 보면 저 게이쇼의 분위기를 알수 있다..

정말 한국인들로 가득찬.. 천막 쇼 ㅋㅋ

간혹 정말 남자같은 오빠들도 있다 ㅋ

마지막 공연이 끝나면 오빠들과 사진을 찍는다..

같이 사진을 찍고나면 팁으로 1불정도를 준다~

내가 좋아라 했던 마른 오빠 ㅋ

사실 나름 강요에 의해서 가게 되었지만 재미있었다..

이런건 처음 봤기 때문에.. 리조트로 돌아와서 또 자고 놀고 쉬고 ㅋㅋ

내일은 기대하던 호핑투어 가는 날이다~ 유후유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