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 n show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군밤 만들기

by 슬기! 2008. 2. 4.

겨울이 되면 거리 곳곳에서 줄기차게 팔고 있는 군밤!

맛은 있는데 가격의 압박으로 울면서 돌아서야 했다면 여기를 주목하시라~~!!

이제 군밤도 집에서 만들어 먹어 보아요~ !!

사실.. 레시피 랄것도 없지만.. 내가 자주자주 애용하는 방법!

정말 정말 쉽고 간단해게 고고씽!

우선 재료는 딸랑~ 밤만 있으면 된다.. ㅋ

요즘 마트에 가면 많이 많이 싸게 파는 밤들이 많이 있다구요~

우선 첫번째 단계는 밤에 칼집 넣기~! 사실 이게 가장 중요하다!

너무 깊숙히 넣으면 밤이 익으면서 다 둘로 쪼개지고.. 그렇다고 너무 조금 내면 밤이 뻥~ 터져 버린다~

겉껍질만 칼집을 내준단 생각으로 신중하게~

손다치지 않도록 조심조심~

칼집을 다 냈으면 99%는 완성된거다 ㅋㅋ 그 다음은 칼집을 낸 밤들을 신문지위에 올려 놓기~

신문지로 곱게 싸서 전자렌지로 고고씽~ 저정도 양이면(대략 12개) 전자렌지로 6~7분정도 돌려 주면된다..

전자렌지마다 다 성능이 다르므로 각자집에 있는 전자렌지로 몇번 돌려 보면 감이 올꺼에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맛나는 군밤완성이요~ 아~~ 최고!! 입이 쩍벌어진~ 그야말로 군밤!!

곱게 옷 벗고 입속에 들어가기 직전!! ㅋㅋ

오늘밤은 다 같이 군밤 고고씽?!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