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교대맛집] 맛있는 국수와 막창이 있는 국시막창

by 슬기! 2010. 1. 4.




[교대맛집] 맛있는 국수와 막창이 있는 국시막창


저는 사실 곱창이나 막창 이런 음식들은 왜 맛있는 건지 이유를 몰랐답니다;;;
제가 곱창이나 막창을 못먹는게 아니라..
맛있다는 왕십리의 곱창집을 가도 저에겐 그냥 맛이 없는 음식이었거든요!!
곱창이 맛이 없었으니 막창은 먹어볼 생각도 안했구요..
(징그러워서 못먹었던게 아니라 맛이 없어서 안먹었던것!!)


그런데 얼마전 우연히 막창을 먹어보고는..
사람들이 왜 막창에 소주! 하는지 이유를 알겠더라는  ㅋㅋ 

사실 다녀온지는 좀 되었는데.
갑자기 오늘 막창 혹은 빽순대가 미친듯이 먹고 싶어져서
예전 사진 뒤적거리면서 침흘리고 있답니다;; 하하하


막창따위 안먹던 고고씽의 입맛을 바꿔준 교대맛집 국시막창 입니다~ 

위치는 교대역에서 내려서..
음 설명하기 힘들어요;;
포스트 맨 아래 주소랑 약도 첨부할께요 :)


교대맛집 국시막창 내부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조용히 소주한잔 기울일수 있는 그런 분위기 에요!


양쪽 벽면에 칠판글씨로 빼곡히 적혀있던 국시막창 메뉴들입니다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제주두루치기나 닭가슴살 비빔밥도 유명하다고 해요


일단 국시막창에 온 이유는 맛있는 돼지막창을 먹기 위해서 이니만큼..
일단 소금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막창을 주문하자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맛깔나게 무쳐서 나온 부추와


아삭 아삭 김치


그리고 사이드로 나온 국수입니다 

국시막창이라는 가게 이름에 맞게 막창과 국수가 유명한 곳이라고 하던데
국수 육수가 예술이었어요 :) 

음.. 위의 사진은 국수를 허겁지겁 먹고나서 사진을 찍어야 겠다는 생각이
뒤늦게 들어서 찍은 사진;; 하하 

원래 저렇게 나오진 않는답니다 ㅋ


주문한 소금구이 돼지막창이 나왔어요 

주방에서  거의 익혀서 나오는거 같아요
마늘과 떡 그리고 양파랑 먹음직스럽게 올려진 모습입니다.. 

사실 이때까지도 과연 맛이 있을까....
걱정 걱정이었지요 ㅋ


막창을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첨엔 쌈장인줄 알았는데 그냥 쌈장이 아니라 특별히 만든 소스라고 하셨어요


소금이랑 양념구이 소스도 있구요~


속이 꽉 들어찬 막창을 냠냠냠~ 

오옷~

지금까지 먹어봤던 곱창과는 또 다른 느낌의 막창이군요!!
왜 사람들이 막창에 소주~ 하는지 정말 알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이날 피부가 뒤집어진 고고씽은 사이다만 벌컥 벌컥;;)


함께 나온 부추를 살짝 익혀서 같이 먹어도 굿!! 

특히 냄새도 없고 쫄깃 쫄깃 고소한게 진짜 맛있었어요!! 

소금구이 막창에 탄력받아서 양념구이까지 고고씽 ㅋ


역시 거의 익혀서 서빙되어 진 막창
소금구이와는 또 다른 맛이었답니다 :) 

아 ~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요 ㅜㅜ


마무리는 닭가슴살이 듬뿍 올려진 닭가슴살 비빔국수랍니다! 

막창먹고 비빔국수로 마무리 하면 아주 깔끔~ 해 진답니다 ㅋㅋ 

아쉽게도 이날 제가 피부가 완전 뒤집어져서 알콜은 입에도 못댔는데;
이제 뒤집어졌던 피부도 진정되었으니..
조만간 가서 막창에 소주한잔 해야 겠어요 ㅋ


교대맛집 국시막창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