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Hokkaido

홋카이도 여행 : 스노우보드 만큼 신나는 눈썰매 & 스노우모빌

by 슬기! 2010. 3. 29.



홋카이도 여행 : 스노우보드 만큼 신나는 눈썰매 & 스노우모빌


노던아크리조트에는 스노우보드 & 스키만 탈수 있는게 아니더라~
가족끼리 방문한 사람들을 위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눈썰매도 마련되어있었고
붕붕 시원하게 달릴수 있던 스노우모빌도 체험해볼수 있었다! 

물론 이왕 홋카이도 까지 왔으니 그냥 갈순 없잖아?!!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어 즐거운 눈썰매 고고씽 :)


눈썰매 종류는 일반적으로 많이 보아오던 썰매도 있었고


커다란 대형 튜브를 타고 내려갈수도 있었다~
둘다 타본결과 커다란 튜브가 훨 재밌다는;; 

물론 튜브에는 치명적 단점이 있었으니...


작은 썰매를 가지고 다시 걸어 올라오는일도 엄청 힘든데;;
(표정은 안보이지만 온몸으로 느껴지는 포스;;;)


대형 튜브를 들고 눈길을 올라오는건 정말 힘들었다;


근데 나는 혼자 열심히 끌고 올라가는데
왜 남자둘이 나눠 들고 올라가는거냐며;; 끙.. 

뭐 어쨌든 그래도 눈썰매 타는게 넘 재밌어서 악착같이 올라와서 또 내려가고
또 내려가고 하하하 

간만에 눈썰매 타니까 어찌나 재밌고 신나던지~
동영상 보면 계속 비명만 지르고 있다는 ;;


본격적으로 눈썰매 타기전에 중무장 하기~~
눈보라가 엄청 몰아치기 때문에 단딘히 무장하지 않으면 눈사람 되기 쉽상이다;;


바로 이렇게 ㅋㅋㅋㅋ


암튼 준비완료하고 ~~
드뎌 출바알~~ 와우!!


진짜 신났던 눈썰매 :)
간만에 타니깐 완전 최고 최고~~


근데 예전에는 썰매에 달린 줄가지고 운전도 꽤 잘했던거 같은데
이젠 중심잡기도 힘들더라는 흐흐흐


물론 이렇게 재밌게 타고 내려간 뒤에는...


미친듯이 불어오는 눈바람을 온몸으로 받으며 다시 걸어 올라와야 한다는 ㅜㅜ 

어흑!!
눈썰매장에도 리프트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


노던아크리조트에 밤이 찾아오고~~
이번엔 스노우모빌 타기 :)


스노우모빌은 눈위나 얼음위를 쉽게 달릴수 있도록 만든 차량인데
오토바이 같기도 하고;; ATV같기도 하고;; 

암튼 타보니 ATV랑 비슷한 느낌이었다~


리조트에 만들어진 꼬불꼬불 언덕길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부앙부앙~
사실 처음엔 살짝 무서웠지만
몇바퀴 돌고나니 최고속도로 달렸다는 ㅋㅋ
역시 난 스피드 광이라며 ㅋㅋㅋ


아흐~ 즐거웠던 눈썰매 & 스노우모빌.. 

다시 저곳으로 돌아가고 싶고나 ㅜㅜ 

고고씽의 홋카이도 여행기는 계속됩니다요
쭈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