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diary

펠트 DIY : 펠트로 만든 원숭이 카드지갑

by 슬기! 2010. 4. 24.



펠트로 만든 원숭이 카드지갑


예~~ 전에.. 대략 백만년전? ㅋ
펠트로 닌텐도 케이스를 만든적이 있어요..


고고씽이 펠트로 만든 닌텐도 케이스가 궁금하시면 클릭! 

처음 펠트로 만들어본 건대 너무 힘들게 만들어서 그런지
당분간 펠트는 쳐다보지도 않을꺼라며 남은 재료들을 구석에 짱 박아 놨는데..


얼마전 놀러갔던 홍대 카페 설탕에서 너무 이쁜 펠트 원숭이 카드지갑을 발견하고는
넘 예뻐서 살까하다가..
집에 남은 펠트 재료들이 생각나
주섬주섬 펠트재료들을 꺼내서 만든 녀석이랍니다~


도안도 따로 없었고 사진만 보고 대략 만든거라 원래 녀석이랑 살짝 다르지만
그래도 간만에 펠트 만들기 하니깐 왠지 마음이 차분해지고
잡생각도 없어지는 듯 해서 당분간 펠트 만들기에 올인할듯 해요 ㅋㅋ
(조신한 여자되기 프로젝트라고나 할까요? ㅋ)


안그래도 이 원숭이 카드지갑 만들고 자신감 업! 되서
2차로 아이폰 케이스 만들기도 도전했거든요 ㅋㅋ
왼쪽에 보이는 녀석이 아이폰케이스 랍니다 :) 

아이폰 케이스 역시 따로 도안없이 인터넷 뒤적거리면서 발견한 녀석으로 따라 만든것 후후
이녀석도 곧 공개할게요 ㅋ


원숭이 카드지갑은 혼자 버벅거리며 만든거라 미쳐 과정샷을 찍지 못했다는;;


원숭이 귀가 포인트 랍니다 캬캬


원래 제가 본 원숭이 카드지갑은 저 바나나 똑딱이를 열고
그 안에 교통카드를 쏙 넣을수 있게 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만든녀석은 제가 원하는대로 거울을 끼워 넣었어요! 

아무래도 이런게 직접 만드는 DIY의 큰매력이 아닐까요?
제가 원하는 기능으로 만든 카드지갑~


이렇게 똑딱단추를 열면 한쪽에는 카드를 넣을수 있는 포켓을 만들어 넣고


다른 한쪽에는 이렇게 거울을 끼워 넣었어요 

어디선가에서 기념품으로 받아둔 거울ㅋㅋ


언제든지 거울이 필요할때면 요 이쁜 원숭이 카드지갑을 꺼내들고 ㅋㅋ


카드포켓 위에는 허전한 듯 해서 사과도 하나 넣어주고 ㅋ


사실 자세히 보면 바느질도 삐뚤삐뚤 거리고;;
핸드메이드 티가 팍팍 나지만 ㅋ
이런게 바로 핸드메이드의 매력이라며 ㅋㅋ


다 만들어 놓고 혼자 뿌듯해서 계속 실실거리고 있어요 ㅋ 

아까워서 이거 어찌 들고 다니냐며 하하하;; 

음 간단한 과정샷을 설명드리면~
원숭이 귀를 두개 만들고
갈색 펠트로 카드케이스 몸(?) 부분을 만들어 붙여준뒤에
원숭이 얼굴 만들고
안에 카드포켓 및 거울홀더 만들고
여밈 줄을 만들어 똑딱 단추 만들면 완성;; 

음.. 제대로 설명이 안된거 같지만..
암튼 사진으로 보시면 감이 오시지 않을까요?;; 하하하.. 

룰루 랄라 즐거운 펠트놀이~
당분간 계속될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