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olic

대한항공 보잉 777-200 퍼스트클래스 & 비지니스클래스 체험

by 슬기! 2010. 5. 31.


대한항공 보잉 777-200 퍼스트클래스 & 비지니스클래스 체험


제목 그대로 체험입니다!!!
제가 대한항공 보잉 777-200 퍼스트클래스를 타고 어디를 여행갔다는게 아니니 오해는 마시구요 ㅜㅜ
(실제로 저도 퍼스트 클래스, 비지니스 클래스 타고 싶다구요 ㅜㅜ)


대한항공 정비격납고 옆쪽에 잠시 대기중인 항공기입니다~
엄청 거대한 녀석이라 이건뭐.... 제대로 잡히지도 않습니다 ㅋ


이리저리 전체를 잡아보고 싶었지만;;;; 

광각렌즈를 안가지고 가서 ㅜㅜ


보잉 777-200의 바퀴에요 저 뒤에 사람들 보이시죠?
암튼 엄청 큽니다;; 

실제로 이렇게 항공기 바퀴를 가까이서 볼일은 없었는데 신기했어요 :)


그리고 거대한 날개~~~~
역시 크기 비교를 위해서 나니야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보잉777-200 외부를 둘러보고 드디어 항공기 안으로 입장!! 

계단을 오르면서 입장하니 왠지 뒤를 돌아보며 손을 흔들어 줘야 할것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 

제일 먼저 항공기에 입장해서 둘러본 곳은 바로.....
저의 영원한 로망 퍼스트 클래스입니다!!


아 ㅜㅜ 감동입니다
엄청 넓어요~~
역시 이건 뭐 카메라 렌즈로 다 잡히지도 않더라는 ㅜㅜ


보이시나요?? 

실제로 저 자리에 앉아보니 정말 여기 앉아서 여행하면 365일도 있을수 있겠다는 생각이;; ㅋ
저 좌석하나에 무려 2억 5천만원짜리 라고 해요;;
후덜덜;;

왠만한 집한채 값이라며ㅜㅜ
 


퍼스트클래스는 한쪽에 위치한 버튼으로 항공기 좌석의 거의 모든 움직임을 조절 할 수 있답니다
좌석을 펴거나 접고 칸막이를 올리고 내리고 등등


실제로 퍼스트좌석은 완전 침대처럼 일자로 펴지기도 했는데요
완전 트랜스포머 변신하는 느낌이었어요 ㅋ



궁금하신 분들은 플레이~
자동으로 접히는 모습이랍니다 신기 신기 ㅋ


퍼스트클래스 좌석에 앉아서 이것저것 막 작동시켜보고 그랬어요 ㅋ
제가 언제 또 퍼스트 클래스 앉아보겠냐며 ㅋㅋ


퍼스트클래스 용은 리모콘도 특이하더군요 ㅋ
(이런것도 다 신기하다며 ㅋ)


실제로 게임도 즐겨 보았는데요
화면도 엄청크고 좌석도 편해서 순간 집으로 돌아가가 싫었답니다;;; 

다음으로 둘러본 곳은 비지니스클래스


비지니스 클래스도 엄청 넓고 좋아요~ 

네 저는 사실 퍼스트 클래스도 좋지만 비지니스 클래스라도 타봤으면 ㅜㅜ


퍼스트클래스보다는 살짝 작지만 꽤 큼직한 모니터가 있구요


좌석도 꽤 넓답니다~


마지막은 늘 봐오던 이코노미 클래스입니다 :)
친근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ㅋ


대한항공 보잉 777-200 기종은 이코노미 클래스에도 이렇게 개인모니터가 다 있어요
개인모니터 있는 비행기 원츄!! 

예전엔 몰랐는데 항공 스케쥴 예약할때 저는 이제 항공기 종류까지 체크한답니다;;
같은 노선을 운항하더라도 날짜나 시간에 따라서 각기 다른 항공기가 운항되는데요
같은 노선을 같은 가격으로 가는데
이왕이면 좋은 항공기 타고 가면 좋잖아요 ㅋㅋ 

혹시나 모르셨다면 다음 여행부터는 한번 체크해보시길~ 

그나저나 이렇게 매번 체험만 해보고..
저는 언제 퍼스트클래스 혹은 비지니스 클래스 타보냐며;;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