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눈물나게 맛있는 집! 통오리밀쌈 전문 너른마당

by 슬기! 2008. 8. 11.


경기도 원당종마목장 근처에 있는 통오리밀쌈 전문점 너른마당!
이런 맛집들은 당췌 다들 어찌알고 이렇게 찾아오는건지 모르겠지만 ㅋㅋ
암튼 저도 그들과 합류하여 너른마당으로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물나게 맛있다고 홍보하고 있는 간판입니다
정말 눈물나게 맛있는지 들어가서 확인해 봐야겠어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른마당은 신기하게도.. 마당에 광개토대왕비가 서있습니다 ;;
물론 저게 진짜는 아니고..
사장님께서 고구려의 기상을 닮고자하는 마음에서
중국 허베이성에서 실물과 같은 크기로  제작해 설치해 놓았다고 하네요
실제 광개토대왕비의 크기와 같고 글자수도 똑같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상세하게 안내판도 있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귀여운 토끼도~ ^^
초등학교 이후로 토끼는 거의 첨 본거 같은데 넘 귀엽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당에는 곳곳에 여러가지 볼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위사진의 저런것 들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당을 슬~ 구경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들어가 보자구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참! 요렇게 밖에서 식사를 즐길수도 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른마당의 메뉴판입니다
유명한건 통오리밀쌈과 우리통밀칼국수 인데 접시만두랑 녹두지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우선 우린 통오리밀쌈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셋팅되는 반찬들
반찬의 가짓수는 많지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통오리밀쌈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숙 유정란입니다 ㅋ
몸에 좋은 거라니깐 꿀떡~ ㅋㅋ (저게 종이 소주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략 10여분이 지나니 오리가 나오네요
오리 한마리를 가지고 와서 즉석에서 저렇게 종업원이 멋지게 찢어주시더라구요
손도 안보이는 빛의속도로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하여 요렇게 한마리 대령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쪽에는 밀쌈과 같이 싸먹을수 있는 야채들이 제공됩니다 (모자르면 더 달라고 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렇게 밀쌈을 놓고 오리 + 양파 + 파무침 + 고추 + 피클을 놓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싸서~ 조 밑에 찔끔 보이는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되요
오리를 별로 안좋아 하는 나도 야채와 함께 먹으니 부담없이 맛있게 냠냠~
북경오리와 비슷 한듯 하지만 난 북경오리보다 훨 맛나더라구요 ㅋ

아참 이집은 농주~ 라고 있는데 그 맛도 일품이에요~ 캬~
오리를 먹었으면 다음엔 우리통밀칼국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4명이서 2개를 주문했는데 한대접이 나왔어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면은 저렇게 약간 우동면발 처럼 굵직 합니다~
통밀이라 그런지 구수구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을만큼 조금씩 덜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꿀꺽~
깔끔한 국물맛과 고소한 면발! 최고! ㅋㅋ
오리 먹었으면 둘이 하나 시켜서 나눠 먹어도 좋을 양입니다 ^^

배불리 먹고 나오는길에 발견한 녹두전...
담엔 저걸 꼭 먹어봐야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기 들이대니깐 하시는 말씀! 손 이쁘게 나오게 찍어요! ㅋㅋ
죄송합니다;; 마구 흔들렸어요 ㅋㅋ

통오리밀쌈 + 우리통밀칼국수 콤비! 최고에요!

원당종마목장에 들르실 있으시면 꼭한번 들러보세용 ^^


너른마당

경기도 고양시 원흥동 69-2

031-966-748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