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강남맛집 : 우삼겹과 냉면이 맛있는 강남맛집 봉우화로

by 슬기! 2010. 10. 29.


 
강남맛집 : 우삼겹과 냉면이 맛있는 강남맛집 봉우화로 

오랜만에 강남맛집 포스팅이군요!
아는 동생의 소개로 고고씽 하게된 강남맛집 봉우화로 

야들야들 부드러운 우삼겹과 쫄깃쫄깃 시원한 냉면이 맛있다고 강츄해서 찾아갔는데요
역시 소문대로 맛있더라구요
정말 배뻥! 할때까지 먹고 먹고 또 먹고 왔다죠 ㅋㅋ


강남맛집 봉우화로는 강남역 7번출구로 나와 CGV골목으로 우회전 한다음
오른쪽으로 보이는 첫번째 골목의 언덕으로 쭈욱 올라가면 보인답니다~
자세한 지도는 아래 첨부했으니 참고하시구요 :)


강남맛집 봉우화로 내부모습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저녁시간이 되기 전이라 그런지 아직은 손님이 많이 없었답니다
그러나 우리가 열심히 우삼겹에 심취해 있을 무렵
봉우화로는 손님들로 가득 가득!! 

벌써 소문난집이라 많은분들이 찾아오고 계시더라구요


일단 봉우화로 메뉴판을 펼쳤습니다 

양념소고기삼겹 즉 우삼겹이 제 친구가 추천한 메뉴인데요
바로 주문했어요~


봉우화로라는 이름답게 이런 화로에 숯을 넣고 고기를 구워 먹는답니다


우삼겹을 주문하자 야채들이 줄지어 나오기 시작합니다 

요즘 상추, 깻잎값 비싸잖아요 그래서 아껴먹었는데
야채는 무한리필해주시더라는 ㅋㅋ


시원한 국물의 동치미도 굿굿굿!


고기 먹을때 필수로 먹어줘야 하는 파무침이에요~
입에서 파냄새가 나도 괜찮아요! 

맛있으니까요 ㅋㅋ


그리고 주문한 우삼겹이 나왔습니다 

색이 장난이 아니죠?
정말 신선한 청정호주산 우삼겹!!
(삼인분입니다)


잘 달궈진 숯불 화로에서 지글지글~

 올려놓자마자 바로 지글 거리면서 익어가는 녀석들 때문에
정신줄 놓고 먹느라 우삼겹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적당히 양념이 되어있는 부드러운 우삼겹은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고
따로 제공되던 고추장 양념에 풍덩 찍어 먹어도 맛있더군요 

이날 여자 셋이서 무려 6인분을 먹어치워버렸다는 ㅜㅜ
(아 창피해요 ㅋㅋ) 

고기는 고기고 밥도 먹어야 하지 않겠어요?!


차돌박이가 들어간 된장찌개와 함께 나오는 보리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푸짐한 보리밥에 달걀후라이가 나오구요


콩나물, 고사리, 시금치, 무생채도 듬뿍~~


강된장과 참기름 넣고 쓱쓱 열심히 비벼서 냠냠냠~~ 

고기를 그렇게 먹었는데도 비빔밥이 맛있어서 역시 밥알 한톨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죠 ㅋㅋ


차돌박이가 들어간 된장찌개도 많이 짜지 않고 구수해서 좋았어요 

고기와 비빔밥으로 그렇게 배를 채웠건만..
고기먹고 나서 냉면 안먹으면 섭섭해서 안되잖아요! 

게다가 봉우화로는 냉면도 엄청 유명하다는 사실!!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신항아리가위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살얼음이 가득한 육수와 함께나온 신항아리가위냉면~ 

매울신!이 들어가 많이 맵지는 않을까 걱정했지만
매운음식 잘 못먹는 저에게도 적당히 매콤해서 아주 굿이었답니다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얇은 냉면 

아... 진짜 굿이었어요! 

괜히 유명한게 아니었다며 ㅋㅋ


그렇게 우삼겹에 비빔밥에 냉면에 

정말 배가 뻥! 하고 터져버릴 정도로 먹었다는;;;;
(여자 셋이 우삼겹 6인분은 정말 창피했어요 ㅋㅋ) 

다음에 또 강남갈일 있으면 망설임 없이 봉우화로 고고씽!
할꺼랍니다 

우삼겹도 맛있었지만 저는 특히 냉면이 너무 맛있었다는 :) 

강남맛집 봉우화로 가는길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봉우화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619-14
02-558-845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