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olic

도심속으로 떠나는 휴가! W 서울 워커힐 호텔 쿨코너룸

by 슬기! 2010. 11. 8.


 
도심속으로 떠나는 휴가! W서울 워커힐 호텔 쿨코너룸


W서울 워커힐 호텔에 그전에 식사를 하러 몇번 왔던거를 제외하고 숙박을 하러 방문한 적은 처음!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보고자
내가 격하게 아끼는 캐리어에 이것저것 짐을 챙겨서 W서울 워커힐로 향했다

 원래 WALKIN' IN SUNSHINE 패키지를 이용해서 숙박을 한거라 기본 원더풀룸 이었지만
블로그 이웃님인 *** 님께서 신경을 써주셔서 쿨코너룸으로 업그레이드!!
(혹시나 이웃님이 괜히 불편해하실까바 소심해서 이름 못밝히는 1인;;)


꺄!!
방에 들어서자 마자 감탄부터 나왔다!!! 

요기가 바로 W 서울 워커힐 호텔 쿨코너룸
내가 좋아하는 레드 포인트에 커다란 창에서 마음껏 들어오는 햇살까지 받으니
천국이 따로 없구나!!


가장 마음에 드는건 뭐니뭐니 해도 동그랗고 커다란 침대!
거위털 이불이 어찌나 폭신폭신하고 마음에 들던지..
으로 그대로 들고 가고 싶었다.. 

진. 심.


침대 옆으로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무선인터넷이 잡히는데
물론 유료;;


오른쪽으로는 다양한 차와 스낵류 그리고 냉장고가 저기 서랍에 숨어있다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생수 2병과 원두커피 티백


그리고 빨간 상자를 열어보면 다양한 허브티도 마련되어 있다!
역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거라는거 :)


요 트레이에 있는것들은 유료;;
가격이 모두 후덜덜하다..
예를들어 치약 칫솔 세트가 1개에 2만원;


아 물론 냉장고에 있는 음료나 술들도 모두 유료 

열어볼때마다 어찌나 카프리가 나를 유혹하던지;
참느라 혼났다며 ㅋ


W 서울 워커힐 호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었던 피지워터 2병!
피지워터는 첨 마셔본 1인이라는 ㅋㅋ


9층으로 배정받아 그런지 정말 전망이 끝내줬다!!!


이정도 느낌?!


광각렌즈로 찍었더니 옆에있는 쉐라톤 워커힐 호텔도 ~


무려 50인치TV
DVD플레이어


참 맘에 들었던 필립스 헤드폰...


옷장 이라고 부르기 보다 옷방이라고 불러야 할꺼 같은 드레스룸
빨간색 가운도 너무 이쁘고


보송 보송 슬리퍼도 굿!!


W 서울 워커힐 호텔 쿨코너룸 욕실은 욕조도 빨간색이다


엄청 커다란 욕조는 물 받는 시간만 45분 걸린다는거 ㅋ


욕실용품들은 블리스
상콤한 레몬향이 너무 좋아서 조만간 블리스 제품 구입해야 겠다는 ㅋ


욕실의 빨간색 상자를 열어보면 다양한 KIT 들이 준비되어 있다 

원래 내가 예약한 패키지는
사우나와 실내수영장 그리고 피트니스센터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였는데
쿨코너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서 방에서만 뒹굴뒹굴 신나게 놀았다 ㅋ
(결국 그 예쁘다는 W 호텔 수영장 못가본 ㅜㅜ)


밤이되자 보이는 멋진 한강 야경!!


너무너무 좋구나~


즐거웠던 1박 2일의 꿈같았던 휴가! 

멀리 떠나지 못할때는 이렇게 가까운 서울에서 즐기는 도심속의 휴가도 꽤 멋지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