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로맨틱한 제주의 밤을 느껴보자! 우리결혼했어요 아담부부도 탔던 제주 롯데호텔 오리배

by 슬기! 2010. 11. 18.


 
로맨틱한 제주의 밤을 느껴보자!
우리결혼했어요 아담부부도 탔던 제주 롯데호텔 오리배 

해가 넘어가면 딱히 할게 없어지는 제주도!
(설마 나만 그런가 ㅜㅜ)
그런데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제주 롯데호텔에 숙소를 정하면서
빵빵 터지는 제주 롯데호텔 화산분수쇼도 즐기고
맛있는 부페도 먹고..


로맨틱한 제주의 밤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코스로 오리배 고고씽!
(사진 하단에 파란색 줄무늬 보이는 것들이 오리배가 돌아다니는 거임 ㅋ
장노출로 찍어서 저렇게 나온거지 속도가 저런거 절대 아님 ㅋ ) 

원래 이름이 오리배는 아니고 지난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조권이 오리배라고 부르길래 나도 오리배라고;;
원래 이름은 제주 마린보트 이다 (오리배가 더 친근하긴 하다며 ㅋ)


생긴것도 이렇게 생긴건데 조권은 당췌 이걸 뭘보고 오리배라고 말한거냐며;;


오리배를 타고 왼쪽 하단의 선착장을 출발해서
위쪽의 풍차라운지 주변의 호수를 마음껏 돌아다니다가 오는 코스~


지난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조권과 가인이 나란히 오리배를 타는 장면이 방송!!
(나도 조권한테 옮아서 끝까지 오리배라고;; ㅋ)


호반무대에서 자기 노래 나오자마자
2AM 조권이라며 깨방정 ㅋㅋ


암튼 오리배든 제주 마린보트든 일단 탑승 고고씽! 

나는 11월 초에 우리결혼했어요 패키지로 제주롯데호텔 다녀오면서 오리배를 공짜로 이용할수 있었는데
지금 제주 롯데호텔 홈페이지 확인해보니 오리배는 안타깝게 11월 8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이후에는 시네마 티켓을 준다니 참고하시길


일단 오리배에 탑승하면 직원분이 운전 방법을 알려주신다 

전진, 후진 선택할수 있고 밟으면 그냥 전진하는 범버카 스러운 오리배 ㅋ


드디어 오리배에 탑승해서 고고씽~~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봤었을때 오리배 운전은 엄청 쉬워 보였는데
막상 운전대를 잡으면 꽤 까다롭다;;


급기야 막 벽에 부딪히기도 하고;;;
수풀에 파고들기도 하고;;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조권도 그랬음 ㅋ) 

뭐 암튼 그래도 위험한건 절대 없다는 ㅋ


그래도 나름 베스트드라이버 인지라(으응?) 열심히 운전해서
제주 롯데호텔의 풍차 쪽으로 고고고!


풍차는 정말 봐도봐도 너무 이쁜듯!


오리배는 30분 정도 탑승할 수 있는데
로맨틱한 제주의 밤을 느끼고 싶은 연인들에는 정말 안성 맞춤! 

그러나 앞서 말했듯이 겨울엔 운영을 안하니 운영시간을 다시한번 체크해주는게 포인트!


마침 내가 제주롯데호텔을 방문한 그 주에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아담부부가 오리배를 탑승한 방송이 나와서 그런건지
방송 나가자마자 갑자기 오리배를 타는 사람들이 엄청 늘어났다..
막 줄서서 기다리더라는 ㅋ 

역시 방송의 힘은 위대해!!


추운겨울이 지나고 봄이오면 다시 오리배가 열심히 돌아다닐테니
봄에 제주도 방문하시는 분은 오리배와 함께 로맨틱한 제주의 밤을 느껴 보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