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제주 호텔리뷰 : 롯데호텔 제주 조식레스토랑 페닌슐라 & 모모야마

by 슬기! 2010. 12. 4.


 
제주 호텔리뷰 : 롯데호텔 제주 조식레스토랑 페닌슐라 & 모모야마


롯데호텔 제주에서 우리결혼했어요 패키지로 2박을 머물면서 즐겼던 조식레스토랑 소개!!
역시 내 블로그에 먹는게 없으면 섭섭하다는 ㅋㅋ 

고고씽이 즐긴 우리결혼했어요 패키지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패키지를 이용하면 매일 아침마다 양식부페, 일식, 한식 중에서 원하는 조식을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첫째날은 일식, 그리고 둘째날은 양식부페를 선택했다~ 

개인적으론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는 양식부페가 더 좋았다는~
(물론 사람들도 제일 많았다!)

물론;; 일식이 맛없었다는건 아니고;; ㅋ 

그럼 각설하고 일단 사진부터 고고씽 :)


첫째날 즐긴 롯데호텔 제주 일식당 모모야마~
입구에 자리잡고 있는 커다란 복어~ 

귀요미!


모모야마는 둘째날 저녁에도 방문했었는데
이틀연속 갔더니 직원분이 알아보시더라는;; 

롯데호텔 제주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즐긴 일식코스가 궁금하시면 클릭!


일식당 모모야마 입구에 준비된 조식메뉴 

전복죽이나 아침정식, 매생이죽이 준비되어 있다
물론 우리결혼했어요 패키지 안에 포함된 거라 따로 비용은 지불하지 않았다는 :)


이것은 아침정식~ 

잘 구워진 생선과 부드러운 달걀찜, 각종 일식 반찬과 밥이 제공된다~
일본에 날아가서 직접 시켜 먹은듯한 정갈한 한상 :) 

깔끔하니 맛있었다


요건 전복죽~
정말 커~~~~~ 다란 그릇에 하나가득 담겨 나온 맛있는 전복죽;;
아침부터 포식중 ㅋㅋ 

롯데호텔제주에서 전복죽을 거하게 먹은터라
제주 여행시마다 들리는 오조해녀의집 전복죽은 이번 제주여행에서는 패스 으흐흐


그리고 둘째날 아침에 찾아간 양식부페 페닌슐라 

아침일찍 서둘렀는데도 이미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다
아무래도 부페식이 가장 인기가 많은 조식인듯 :)


기본적으로 다양한 샐러드가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다크써클에 효과적이라는 연어!!
(다크써클에 좋다는건 일단 다 먹고 보는 1인;; ㅋ)


각종 샐러드도


베이커리류도 생각보다 많았고


정말 정말 먹어본 프렌치토스트 중에 최고로 맛있었던 프렌치 토스트!
(왜 내가 하면 저리 안만들어 지는지 ㅜㅜ)


허브향이 가득한 닭요리


맛있는 감자 감자


즉석에서 오믈렛을 만들어 주기도 하고


씨리얼이나


요거트도 한가득 :)


다양한 음료수도 준비되어 있었다 

물론 사진찍은것 외에 생선이나 소세지 고기 등 더더더 많은 음식들이 있었지만
배가 고팠음으로 여기서 마무리~ ㅋ


날씨가 좋아서 따뜻한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롯데호텔제주 페닌슐라 양식당 테라스에서 바라본 풍경은 이정도~
아침부터 멋진 풍경과 함께 조식을 먹어주는 센스 :)


내가 담아온 접시~~ 

다크써클에 좋은 연어 가득~
그리고 각종 샐러드와 과일~ 맛있는 빵까지!


잔치국수도 냠냠냠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밥도 냠냠냠~ 

일식이나 양식 한식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즐길수 있는 조식부페!


오빠님은 아침부터 머슴밥을 퍼오심;;;
기절;;


마무리는 따끈한 커피로~~ 

개인적으론 일식당 모모야마의 조식도 깔끔하고 맛있었지만
다양한 음식을 한꺼번에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페닌슐라 아침조식 추천이요~~ 

아..
또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