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Tokyo

도쿄 호텔리뷰 : 오다이바 비콘테아리아케 호텔 조식리뷰

by 슬기! 2010. 12. 13.


 
도쿄 호텔리뷰 : 오다이바 비콘테아리아케 호텔 조식리뷰 

비콘테아리아케 호텔 객실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오다이바에 위치한 레지던스 호텔 비콘테아리아케! 

전날 늦게까지 오다이바 야경에 심취해서 오다이바를 헤집고 다닌 휴유증으로;;
살짝 늦잠을 자버린;;
(침대가 너무 편했던 거지 ㅋㅋ)


늦잠은 잤어도 밥은 먹어야 했기에 전날 받은 조식쿠폰을 가지고 조식레스토랑으로 고고씽!


앞서 말했듯이 비콘테아리아케 호텔 조식은
한 건물로 붙어있는 썬루트 아리아케호텔에서 먹게 되는데
비콘테아리아케 1층 로비의 비밀의 문 (으응?)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조식레스토랑이 보인다


6시 30분 부터 10시까지 제공되는 조식메뉴들..
쪼금만 더 늦었더라면 밥 굶을뻔 했다는 ㅋ


깔끔한 분위기의 조식레스토랑
저녁엔 펍으로도 이용되는거 같았다


테이블에 앉아서 일단 물한잔 들이키고


일식, 커리, 양식등의 4가지 조식중에서 선택하면 되는거였는데
나는 커리로 선택! 

원래 일본에 카레가 유명하다던데
생각해보니 일본에서 카레를 먹은기억이없다;;

일단 조식으로라도 먹어봐야지 ㅋ


각종 음료나 커피등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도록 되어있고


이곳에서는 미소국이랑 스프도 셀프!


샐러드가 먼저 서빙되고


뒤이어 나온 카레밥~ 

귀여운 소세지까지 올라가 있어서 양이 꽤 많았다


아침 조식이라고 하기엔 조금 과한 양이었지만
어찌나 맛있던지 아침부터 포식했다는 ㅋㅋ 

최고의 선택이었던거 같다!


식사를 마치고 배가 너무 부른 나머지;;;
호텔구경에 나섰다~ 

어제 해가 지고 체크인 한 터라 햇살이 가득 들어오던 로비의 모습은 처음!


로비에 마련된 다양한 책들 

여유롭게 푹신한 쇼파에 앉아서 책한권 읽고 싶었지만
나에게 그런 여유따윈 없었을 뿐이고;; ㅋ


조식을 먹었던 썬루트아리아케 호텔 2층으로는 로손 편의점도 있었다
과자랑 음료수 몇가지 구입! 

일본에 오기 전부터 비콘테아리아케 호텔에 피트니스클럽이 있다고 하길래
여행오면 꼭 와서 아침마다 운동해야지!~ 했는데;;
첫날부터 늦잠자서 운동은 못했고 그냥 슬쩍 구경만 했다


비콘테아리아케 호텔 20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클럽!

문을 열어보니!
한국 음악이 흘러나오는;;


알고보니 저기서 열심히 운동하고 계신분이 한국인이셨나부다
아이폰독에 아이폰 꽂아두고 음악을 틀어 놓으셨는데 한국음악이 나왔다는 ㅋㅋ 

반가워서 아는척좀 해볼라 했다가 운동하시는데 방해될까바 사진한장찍고 퇴장;; 

결국 체크아웃 하는 날까지 피트니스클럽에서 운동하는건 실패 ㅜㅜ 흑
여행을 하다보면 여행와서도 열심히 조깅하고 운동하시는 분들 계시던데;;

나는 매번 다짐만 하고 실패하는 1인이라는 ㅋㅋ 

호텔구경은 여기서 마무리 하고 다음 일정은 너무너무 기대하고 기대하던
블루맨공연 관람!!
유쾌하고 즐거웠던 블루맨공연 이야기는 다음포슷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