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Tokyo

역시 캐릭터 왕국! 도쿄 디즈니씨의 캐릭터 상품들!

by 슬기! 2008. 3. 19.


역시 일본은 캐릭터 상품의 종류가 무궁무진하다~
인형은 기본이고 각종 옷들 머리띠, 방석에 쿠키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나마 가장 기본적인 인형들~
디즈니씨라 그런지 해군옷을 입고계신 미키 & 미니커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워서 못먹을꺼같은 쿠키들~ 아흑~
지금 내 손에 있다면 다 먹었을 테지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런 쿠키들이 대략 1,600엔 정도 했던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고 젤로 맘에 들었던 주방용품 코너~
내가 베이킹을 했었더라면 아마 다 사왔을지도 모른다지~ ㅋ
정말 아이디어 상품들이 가득했다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키마우스의 볼록한 코를 손잡이로 만들어버린 아이디어! 귀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건 무엇일까요?~~ 바로바로 방석!! ㅋ
근데 저거 아까워서 어떻게 깔고 앉을까?;;

그리고 넘 귀여운 머리띠들이 한가득있었다!
나도 캐릭터 왕국에 왔으니 동참하는 의미에서 머리띠 작렬! 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욕하시면 안됩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릭터 구경 실컷했으니 내가 젤로 좋아하는 퍼레이드 구경시간~~
넓고 넓은 디즈니씨를 어렵게 어렵게 찾아서 고고씽하는중~~
저건 바로 인어공주의 컨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간에 힘들어서 저거 타고가고싶었다;; 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하이라이트인 퍼레이드 시간~~
디즈니씨는 특이하게 퍼레이드를 따로 하는게 아니라
미트&스마일이라고 정해진 시간에 모든 캐릭터들이 나와서 쇼를 보여준다
아아아~ 역시 난 이런게 너무 좋다~
사진이 백만개인 관계로 미트&스마일만 따로 포스팅~ (동영상도 찍었어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