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아이와 함께 즐기는 제주신라호텔! 키즈아일랜드 & 짐보리 키즈클럽 & 플레이스테이션존 & 동물친구들

by 슬기! 2012. 2. 21.



아이와 함께 즐기는 제주신라호텔!
키즈아일랜드 & 짐보리 키즈클럽 & 플레이스테이션존 & 동물친구들


이번 포스팅은 아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깨알같은 정보를 드리는 포스팅이라며 ㅋㅋ 
 
워낙 호기심도 많고 내가 또 언제 와보겠냐며 아주 호텔을 여기저기 누비고 다녔다 ㅋㅋ


제주신라호텔 1층에 마련된 키즈아일랜드 
키즈아일랜드는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여기에 아이들을 맡겨두고 엄마아빠는 오붓하게 데이트도 즐기고 
술도 한잔하고 (으응?) 암튼 즐길수있도록 만들어진 곳!! 
 
물론 씽씽양은 혼자 키즈아일랜드에 맡겨두기엔 너무 어린거지 ㅜㅜ 흙 
좀 더 크면 가자꾸나 으흐흐


안에 들어가보니 무언가 열심히 수업이 진행중이었다
도자기핸드페인팅이나 양초나 비누만들기, 쿠키만들기 등등 다양한 수업들이 진행중.. 
 
나는 어린이도 아닌데 이런 프로그램 넘 좋다는... 
도자기핸드페인팅이며 쿠키만들기, 피자 만들기 등등 다 해보고 싶었지만 
스케쥴이 안되서 패스.. 
하긴 쿠키만들기나 피자만들기는 대상연령이 12세 까지 더라며;; ㅋ


키즈아일랜드에 마련되어 있는 북카페 
테이블이 여러개 있고 다양한 책들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다양한 책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다트게임기도 마련되어 있고


완전 멋지게 생긴 자동차 게임기도 있다~ 
우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