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uam

괌 여행 : 괌 니코호텔 런치부페 마젤란

by 슬기! 2012. 5. 22.

 

괌 여행 : 괌 니코호텔 런치부페 마젤란

 

이른 새벽 괌에 도착해 호텔에서 떡실신 한상태로 있다가

느즈막히 일어났다..

 

물론 나는 더 자고 싶었지만

잠없는 씽씽양이 일어나서 깨우시는 바람에;;

 

시간은 11시를 향해 가고 있었는지라

조식먹을 시간은 이미 지났고

다행이도 괌 니코호텔은 조식쿠폰으로 런치까지 이용 가능하다는거 ㅎㅎ

 

괌 니코호텔에는 중식당 토리, 일식당 벤케이, 부페레스토랑 마젤란 등이 있는데

아무래도 호텔에서는 부페가 갑! 이라는 생각에

마젤란으로 고고씽!!

 

마젤란은 시기별로 다른 컨셉의 부페를 제공하고 있었다

내가 갔을때는 아시안부페!

 

그리고 요일별로 스페셜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센스!

 

꽤 넓직한 마젤란 부페 내부~

안쪽으로도 자리가 많이 있었다

 

창가자리로 자리잡았더니 이리도 멋진 풍경이딱!!

바로 저기 보이는게 괌 니코호텔 수영장 ㅎㅎ

 

개인적으로도 빵을 좋아라 하는지라

빵을 몇개 가져다 먹었는데 모두 만족 ㅎ

 

 

샐러드도 마련되어 있고

 


안내판에 영어로 잡채라고 씌여 있어서 완전 반가웠던 ㅎㅎ

 

 

 

윙도 맛깔나게 양념 되어 있었고

 

 

LA갈비도 굿 :)

 

 

볶음밥이랑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커리요리도 있었다/..

 

물론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바로바로..

 

 

통 돼지구이!!

 

대박!!!!

새끼돼지 한마리가 통으로 올려져 있고

원하는대로 잘라서 가져가는 시스템;;;

 

새끼돼지 얼굴을 보며 차마 고기를 자를수가 없어서 그냥 왔는데

나중에 오빠가 몇조각 가져왔길래 먹었더니

이거..

너므 맛나잖아;;;;

 

미안 돼지;;

 

 

이번엔 디저트 코너

 

 

귀여운 케이크들이 쪼로로록~

 

이건 애플파이였나?

 

암튼 생각보다 케이크 종류가 참 많았다

 

 

티라미슈도 츄릅~

 

 

셀프 빙수코너!!

 

친절돋게 예제 그림까지 있다 ㅋ

 

 

신선한 과일도 한가득!!

 

특히 메론이 맛있어서 씽씽양도 하나 쥐어주고 ㅎ

 

 

음료는 커피랑 아이스티가 준비되어 있었다

 

 

근데 괌에서의 아이스티는 우리가 아는 그 달달한 아이스티가 아닌

정말 홍차를 차갑게 만든 아이스티 였다는거 ㅎㅎ

 

결국 시럽 한사발 붓고 냠냠냠 ㅋ

 

 

푸짐하게 담아와서 냠냠냠

 

푹 자고 일어났더니 아주 꿀맛인거지 ㅋㅋ

오후에 수영하려면 든든히 먹어야 한다며 완전 열심히 먹었다;;

 

예전엔 수영복 입어야 한다며 수영장 가기전에는 물도 안먹고 그랬는데

여긴 뭐 알아볼 사람도 없고 완전 무장해제 ㅋㅋ

 

그렇게 몇접시를 해치우고는

빵빵한 배를 두드리며 괌 니코호텔 구경에 나섰다

 

 

1층 마젤란 옆에는 키즈룸이 마련되어 있었다

 

목마도 있고 자전거도 있고 ㅎㅎ

 

 

여긴 로비라운지 옆에 있는 PC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거 ㅎㅎ

급한 용무가 있다면 요걸 이용하면 좋을듯!!

 

아쉽게도 괌 니코호텔 객실에서는 유료로 인터넷을 이용해야 했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할때는 로비로 내려와서 잠깐씩 사용했다

 

나는 로비에 따로 와이파이가 잡혀서 PC는 거의 이용안했고

로비 지나갈때마다 트윗하고 페북하고 카톡하고 ㅋ

 

와이파이 잡히는 호텔!

사랑합니다 ㅋㅋ

 

 

자..

이제 배도 든든히 채웠겠다

 

신나게 물놀이 하러 고고씽!!

 

다음 포스팅은 괌 니코호텔 수영장 이야기!!

무려 72m 되는 워터슬라이드 완전 강츄라며 ㅎ

 

 

 

벌써부터 너무 그리운 괌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