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씽의 일본 마츠야마 여행기!!
이번 여행의 컨셉은 먹고 자고 온천하고 또 먹고 자고 온천하고 그런 컨셉ㅋㅋ
인천에서 비행기로 1시간 30분이면 후딱 다녀올수 있는 일본 마츠야마!!
 
게다가 아시아나 항공편이 주말용으로  있어서
나같이 직장인들에겐 반차휴가 하나로 환상적인 온천여행을 맛 볼수 있게 해준다!
 
금요일 오후 3시에 출발하여 마츠야마에 오후 4시 30분 도착!
돌아 올때는 일요일 오후 5시 30분에 마츠야마 출발해서 인천에 7시 10분에 도착!
 
사실 마츠야마는 정말 생소한 지역이지만... 다녀와서 정말 인상깊었던 그 곳...
공항에서 호텔까지 한국인 전용 무료셔틀버스가 있을 정도면 말다했지!!
 
2박 3일의 일정이었지만 워낙 많이 보고 느끼고 하는지라.. 역시 여행기는 만개가 되지 않을까? ㅋㅋ
어쨌든 늘 그렇듯이 하이라이트 나갑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요일 오후.. 멋진 주말을 위해 선택한 일본 마츠야마~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휭~ 날아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뭉게 뭉게 구름들~~ 정말 저리로 퐁당~ 빠져들고 싶은 마음!
물론 빠졌다간 바로 죽겠지만;;

첫째날은 호텔에 딸린 온천에서 내리 온천하고 맛있는 밥먹고 말그대로 먹고 자고 먹고 자고;;
둘째날은 마츠야마에서 유명한 마츠야마 성 나들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전에 공부하느라 사진에서만 많이 봤는데 실제로 보니 더 이쁘고 더 크고 그랬다!!
그리고 내가 그렇게 기대했던 일인용 리프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안전장치 하나도 없던 달랑 의자에 몸을 의지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신났다고 사진도 찍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려 셀카까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츠야마 성 입구에서 소설 봇짱의 주인공들과 사진도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츠야마시 100주년을 맞이하여 총 16억엔의 비용과 3년간의 기간을 들여
만들어 놓은 마츠야마성 니노마루 유적지도 들러서 딩가 딩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니노마루에서 바라본 마츠야마 성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날의 마무리도 역시 온천 온천 온천~~
호빵맨의 고향이 마츠야마 라고 하던데!~ ㅋㅋ 난 세균맨으로 변신~~

마지막날은 유명한 도고온천 나들이!
(온천으로 시작해서 온천으로 끝나는 정말 딩가 딩가 휴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고온천은 일본에서 젤로 오래된 3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온천으로 유명~
게다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델이 되었다고 해서 더 유명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인지 온천안에는 요렇게 포스터도 붙어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고 온천의 근처 상점에서 센은 아니지만 토토로샵에서 사진도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 시 정각만 되면 특별한 쇼를 보여주는 봇짱 카라쿠리시계도 구경!
생각했던거 보다 정말 더 신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기념촬영은 잊지 않았다 ~~ 하하하
아참 저 오른쪽으로 보이는 건 족욕할 수 있는 곳인데 누구나 사용가능하다는~
정말 온천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츠야마에서 유명한 명물중 하나인 봇짱열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봇짱열차는 1888년(메이지21년)부터 1954년(쇼와29년)까지 이요철도에서  활약했던 증기기관차로
나츠메소세키의 소설 '봇짱(도련님)'에 [성냥갑 같은 기차]로 소개되어 봇짱열차라는 애칭으로 불리게 되었다
시내를 덜컹거리며 달리는 마치 장난감 같은 노면 기관차 봇짱열차는
1888년부터 1954년까지 시내를 달리던 증기기관차를 디젤기관차로 복원한 것이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돈나 버스! 이 버스는 소설 언덕위의 구름의 배경이 되었던 지역을 연결하는 유람 버스이다!
마츠야마 사람들은 소설을 참 좋아하는듯 ㅋㅋ


그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다시 구름위를 날아서 인천으로 돌아왔다!

정말 생각했던거보다 따뜻하고 정이 넘치던 마츠야마...
북적거리는 시내 가 아닌 한적한 시골마을에서 정말 편안히 쉬고 와서 더더더 아쉬웠던..


고고씽의 일본 마츠야마 여행기 꺼밍쑨!!!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재미있으셨겠당..부러워요~ ㅎㅎ

  2. 봇짱 정말 재미있게 읽었는데 ^^

  3. 주말 일본여행!! 1인용 리프트 왠지 썰렁해보여요ㅎㅎ 무섭기도하겠따~

  4. 아시아나 항공의 기내식은 어떻셨는지 궁금합니다^^ 레알 사진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