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Cebu

세부 리조트 리뷰! 환상의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의 아침

by 슬기! 2008. 2. 3.

세부는 새벽 6시에 해가 뜨고 저녁 6시면 해가 진다.. 밤이 무지하게 길더군. ㅋ

새벽에 일어나 베란다로 나가서 찍어본 리조트~

정말 또하나의 섬 같은 리조트~

저긴 식당이다~

리조트 안에는 식당이 여러개 있는데 그안에서 마음껏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물론 당구장 오락실 자전거대여 등등 리조트에서 꼼짝 안하고 일주일도 넘게 버틸수 있을꺼 같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닷물 수영장~

썬배드에 누워서 썬텐도 하고 놀기도 하고~ 저 섬은 정말 무인도 같네 ㅋ

이른 아침이라 사람도 없을 뿐더러~

평소때도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았다 ..

더욱이 한국사람은 우리팀 (4명) 밖에 없었던거 같다

점점 날이 밝아 온다

리조트 내부~ 베란다도 있고 저런 침대가 두개가 있다

욕실이 정말 최고 였다~ 완전 다 대리석(진짜인지는 모르지만;;)에 샤워부스 뿐 아니라 욕조 까지

크기도 엄청 넓었다

욕실 한쪽에 앙증맞은 샴푸 치약 칫솔 등등..

너무 멋진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