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Kagoshima

사쿠라지마 후루사토 관광호텔 에서 냠냠냠

by 슬기! 2010. 2. 12.



금강산도 식후경...
사쿠라지마 구경도 좋지만 일단 먹어야 한다며..
사쿠라지마 후루사토 관광호텔 에서 점심 냠냠냠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한상 거하게 차려져 있는 식탁
 

좀 자세히 보면~~
정갈하게 담겨있는 반찬들과 싱싱한 회~~
그리고 돌솥에 담긴 맛있는 해산물이 들어간 밥이 차려져 있었다 

가운데 노란접시의 주인공은 청어알을 마요네즈 소스에 버무린 녀석이었고..


조금 생소해 보이는 이녀석은~~~
바로 상어 고기~

맛은?.. 쫄깃 쫄깃한.. 그냥 보통 생선의 맛과 다르지 않았다
상어고기는 언제 내가 또 먹어보겠냐며 바로 흡입 ㅋㅋ


이녀석은...
바로 닭고기.... 

육회;;; 

닭고기를 육회로 먹는걸 본건 처음이라 쉽사리 도전해 보기 힘들었다는 ㅜㅜ


젤로 맛있었던 싱싱한 회 :)
(역시 빠지지 않는 기비나고 ㅋ)


두툼하게 썰린 회가 굿!!


진짜 진짜 부드러웠던 일식 계란찜!
(나도 저렇게 부드러운 계란찜 만들고 싶다규 ㅠㅠ)


그리고 이녀석의 정체는?


각종해산물과 류진 노천탕의 물로 지었다는 돌솥밥!! 

향긋한 바다의 냄새가 먹기 전부터 식욕을 자극했다 :)


각종 해산물과 함께 냠냠냠
살짝 간이 싱거운 덕분에 간장과 함께 비벼서뚝딱 :) 

전반적으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맛이었지만
역시 한국인은 김치라며~
김치생각이 절실했다 ㅋㅋ 

역시 나는 뼛속까지 한. 국. 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