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보라카이 바다와 함께 호핑투어 스노클링 & 줄낚시


이번 보라카이 여행은 휴양이라는 컨셉으로 준비한 여행이긴 하지만
보라카이 까지 와서 투명한 보라카이 바다를 즐기지 않는건 죄!!! 라며 으흐흐
추가로 호핑투어를 예약했다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해변을 거닐다 보면 주구장창 호핑투어 해라 요트타라 등등
필리피노들이 붙잡고는 하는데 호핑투어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니 잘 알아보고 선택해야 한다며~ 

내가 선택한 호핑투어는 줄낚시도 하고 스노클링도 하고 또 맛있는 게와 새우등 해물도 즐길수 있는 코스~  

암튼 드뎌 출발이요 :)


리조트에서 나와 선착장에 도착하니 호핑투어를 위한 방카가 줄지어 서있다


방카를 타고 출발~ 

우리 방카에 탄 관광객들은 총 8명이었는데
추가로 한국인 가이드 2명 그리고 배에서 도움을 주는 필리피노들 대략 4~5명 정도가 함께 했다 :)


카메라를 건내면 3~4장은 기본이고 여러가지 포즈도 요구하며 사진도 너무 잘찍어주던 에드워드
항상 웃는얼굴로 대해줘서 너무 고마웠다  

쌩유!


방카를 타고 가는길은..
미친듯이 파란 보라카이의 멋진 바다위를 붕붕 나르는 기분~~


우기라 비가 오지는 않을까 걱정을 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히려 썬크림만 미친듯이 발랐다며 ㅋ



위의 동영상은 소니 넥스3 로 촬영한 영상~
사진 화질 뿐만아니라 동영상 화질도 최고라며 ㅋ 

자세히 보면 정말 바다속이 훤히 들여다 보인다 >.<


보라카이 바다를 유유히 떠다니는 멋진 요트와


우수에 젖은 (으응?) 필리피노를 구경하다보니 드디어
낚시 포인트 도착!!


이런 낚시줄을 이용해서 간단한 낚시를 하게되는데


친절한 가이드 데이먼이 낚시하는 방법에 대해 열심히 설명해주었다~ 

일단 못이 달린 낚시줄에 미끼를 끼우고 바다 바닥까지 끝까지 내린뒤
1M 정도만 다시 끌어올려 가만히 있으면
작은 물고기 들이 톡톡~ 건드리며 미끼를 먹는 느낌이 든다~ 

이때!!
바로 손목의 스냅을 이용해서 재빨리 잡아채면 끝!! 

근데 보라카이 바다의 물고기들은 미끼를 덥썩! 무는게 아니고
톡톡 쪼아 먹기때문에 톡톡 거리는 느낌이 난다고 슬금슬금 건지면 다 도망간다~
재빨리 낚아채는게 포인트! 

만약 아무 느낌 안난다고 마냥 낚시줄 잡고 있다간 미끼 다 먹고 도망간 빈 낚시줄만 발견하게된다며 ㅋ 

그렇게 낚시가 시작되고..
배위에 있던 사람들이 너도나도 잡았다!!를 외치는 순간..
나는 왜 안잡히는 거냐며 툴툴거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도 잡았다!!!!
유후! 

사실 큰 물고기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완전 기분 최고 ㅋ 

배에서 잡은 물고기는


바로 이렇게 회로 만들어서 냠냠냠 ㅋ 

같이 탄 관광객중 어떤분이 잡은 다금바리도 저 안에 있다던데;;
난 구분을 못했을 뿐이고 ㅋㅋ 

암튼 즉석에서 잡은 물고기를 바로 먹으니 꿀맛 :) 

개인적으론 호핑투어에서 이 줄낚시 하는게 젤로 재밌었음 ㅋㅋ
이제 낚시는 그만하고 스노클링하러 간다는 가이드의 말이 안타까웠다 ㅜㅜ


아쉽지만 방카는 다시 출발하고~~ 

이번엔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포인트로 이동~ 

나름 스노클링은 몇번 해보았기에~
능수능란하게 마스크를 착용하고


기념샷! ㅋ


수중카메라도 미리 챙겨간지라 바닷속에서도 열심히 찰칵 찰칵 :)


니모를 만났다!!! 

와와와 :) 

낚시에 스노클링까지~
열심히 열량소비를 했더니 슬슬 배가 고파오기 시작;; 

슬슬 때가왔음을 짐작했다며 으흐흐


호핑투어의 마지막 코스~
게와 새우 조개 등등 다양한 해물을 냠냠냠 하기 ㅋ 

식당이 있는곳은 음식 뿐만 아니라 전망도 끝내줬는데


멋진 보라카이의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정말 최고의 식사였다~


껍질이 엄청 두껍고 단단해서 망치로(으응?) 깨 먹어야 했던 커다란 게~
먹기는 살짝 힘들었지만 살이 통통 정말 최고!!


싱싱한 새우를 꼬치에끼워 만든 새우구이
돼지고기에 칠리소스를 발라 구운 꼬치
필리핀 전통 소세지 꼬치


잘 구워진 닭다리
매콤한 칠리양념으로 만든 칠리새우
짭쪼름한 양념이 일품이었던 조개
깨끗하게 잘 싸여진 밥 

그리고 필리핀에 왔으면 꼭 먹어줘야 하는 산미구엘 맥주~ 히~ 

이외에도 김치, 고구마, 구운 바나나 각종 과일 등등등
먹을것이 너무너무 많아서 햄볶았다며 ㅋㅋ 

다양한 음식들을 맛있게 먹고는


후식으로는 신선한 과일~ :)


뭐니뭐니해도 필리핀에서는 망고가 최고 ㅋ


배부르게 식사를 마치고..
기념사진도 찍고 :)


소니 넥스3 를 이용해서 파노라마 사진도 찍고~~
(이 파노라마 완전 중독 ㅋ) 

파노라마 사진 제대로 즐기시려면 클릭해서 원본으로 보시길 ~~



다시 방카를 타고 돌아오는길.. 

거의 반나절 정도 하는 투어였는데
줄낚시도 재밌었고 스노클링도 재밌었고
음식도 맛있었고 :) 

보라카이 가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캬......... 보라카이 정말 좋네요!! 이기적인 이기적인 세상이라니. ㅋ 이건 더 좋은데요?

  2. 아~ 보라카이! 예전의 기억이 희미하게 사라질려고 하다가 글과 사진을 보고 한순간에 살아나에요. 언젠가는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어요!!

  3. 자유여행으로 가신건가요?
    아니면 패키지? 위 사진에 보이는 식사는 개인이 사먹어야하나요?
    가격은 어떤지.. 궁금해요 ㅎ

  4. 어디서 예약 하셨는지좀 알수있을까요!? 내년 2월쯤에 자유여행으로 보라카이 갈라고하는데...막막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