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uam

괌 맛집 : 두툼한 스테이크가 일품! 론스타 스테이크하우스

by 슬기! 2012. 5. 29.

 

 괌 맛집 : 두툼한 스테이크가 일품! 론스타 스테이크하우스

 

 

괌 니코호텔을 나와 첫번째로 향한곳은 DFS 갤러리아 ㅎㅎ

물론 뭘 쇼핑하려고 했다기 보다 괌의 어느호텔이건 DFS갤러리아로 향하는 택시비는 DFS갤러리아가 부담하는지라

무조건 호텔에서 괌 시내로 나갈땐 DFS갤러리아로 고고씽 하면 된다!

 

단!! 호텔에서 출발하는게 아닐경우는 비용을 내야 한다는

( 나 이거 모르고 괌 프리미엄 아울렛 들렸다가 택시 탔는데 ㅜㅜ  흙)

 

암튼 DFS갤러리아에서 쇼핑카드 받고 잭팟게임 한번 해주고

(DFS갤러리아 이야기는 나중에 다시 상세히 리뷰할예정)

 

저녁은 어떤걸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괌 여행 출발 전에 괌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메모해 두었던

론스타 스테이크하우스가 생각나서

바로 가기로 결정!!

 

 

 

두툼한 스테이크가 일품인 론스타 스테이크 하우스는 괌 프리미엄 아울렛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위에 지도에서 동그라미 표시한곳이 괌프리미엄 아울렛이고

A가 론스타 스테이크 하우스

 

괌프리미엄 아울렛에 쇼핑하기 전 들르거나

쇼핑하고 나서 들르면 괜찮을듯~

 

 

론스타 스테이크 하우스는

미리 호텔에서 전화를 하면 픽업서비스도 가능한 곳이다

 

근데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내가 전화를 했을때는 통화가 안되는게 아닌가;;

 

게다가 난 지금 시내에 나와있을뿐이고

물론 버스를 이용해 괌 프리미엄 아울렛에 내리면 가까우니 버스를 탈까도 생각했는데

괌 작다길래 택시타봤자 얼마나 나오겠어라는 심정으로 택시 탑승;;

 

DFS갤러리아 에서 론스타 스테이크 하우스까지 29달러 나옴 ㅜㅜ

아놔~

그냥 첫째날부터 렌트할껄;;

첫째날은 택시비 삽질로 렌트비보다 택시비가 더 나온날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방문한 론스타 스테이크하우스

 

 


왠지 미국 서부영화에서나 나올듯한 간판 디자인 ㅎㅎ

 

 

내부는 이런모습..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듯 했고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 분위기 였다

 

 

푹신한 쇼파자리로 안내를 받고..

다행이 씽씽양을 위한 아기의자도 준비 되어 있는 :)

 

 

론스타 스테이크 하우스 메뉴판

 

 

다양한 스테이크 종류와

 

 

에피타이저와 샐러드도 몇가지 종류가 있었고

 

 

사이드 메뉴도 추가 주문 가능했다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한꺼번에 즐길수 있는 콤보 메뉴도

 

가격대는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이랑 비슷하거나 살짝 비싼 정도 였다

 

 

음료는 콜라로 선택

안타깝게 코카콜라는 없고 펩시만 있단다 ㅎ

 

내가 주문한 메뉴는 뉴욕스트립이랑 론스타윙 그리고 포테이토 스킨

 

스테이크를 두개 주문할까 하다가

양이 넉넉할꺼 같아서 에피타이저 두개를 주문했는데

 

결론적으로 윙은 너무 많이 매웠고 ㅜㅜ

포테이토 스킨은 별로 였다;;

 

그냥 스테이크 두개 시켜서 고기 배터지게 먹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스프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나는 샐러드로 주문

 

드레싱이 완전 풍부해서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괜찮았던 맛의 샐러드

 

 

론스타 윙

비쥬얼은 상당히 괜찮아 보이는군 ㅋㅋ

 

주문 받을때 마일드와 스파이시 중에서 선택하라길래

스파이시로 했더니;;

 

 

맙소사;;

핫소스 쳐발 쳐발해서 핫소스를 마시는 기분이 들었다는 ㅋㅋ

 

 

내가 생각하는 매운맛이 아닌 (고추장으로 맵게 만든 ㅋㅋ)

핫소스 맛이 너무 강해서 아쉬웠다 ㅜㅜ

마일드는 좀 맛있으려나;;

 

 

포테이토 스킨 역시

기대한것보다 별로

 

 

스테이크 사이드로 감자튀김이 나와서 그런걸지도 모르겠지만

조금 말라비틀어진 비쥬얼과 맛은 ㅜㅜ안타까웠다

 

 

그래도 스테이크가 맛있으니 다 용서되더라며 ㅋㅋㅋㅋ

 

정말 두툼하게 나온 뉴욕스트립!!

 

 

굽기는 미듐

 

 

잘라보면 육즙이 츄릅 나오고

부드럽고 맛나구나 ㅎㅎㅎ

 

근데 정말 양이 상당히 많다

둘이 먹기 딱 좋은 ㅋ


 

 

 

원래 감자 넘 사랑해서

어디가면 감자남기는 법이 거의 없는데

론스타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남긴;;



암튼 뭐 스테이크 맛있으면 된거라며 ㅋㅋ

 

 

챙겨간 이유식은 담당 서버에게 부탁해서 데워달라 하니

친절하게 데워 주었고

화장실에도 기저귀갈이대가 있어서 편했다!

(지퍼팩에 얼려 갔더니 이유식이 저모양 ㅋ)

 

 

아기의자에 앉아서 집중력 발휘하며 주니버 보시는 씽씽양 ㅎㅎ

 

아이패드와 떡뻥 하나 있으면 어딜가나 얌전해주셨다는 ㅋㅋ

 

 

계산서..

기본으로 팁이 포함되어 있으나

원하면 추가로 팁을 적어서 줄수도 있다

 

 


메뉴선택에 약간의 미스가 있었지만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었던 괌 맛집 론스타 스테이크 하우스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