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stralia/Gold Coast

골드코스트 무비월드 환상의 퍼레이드 & 키즈워너브라더스

by 슬기! 2009. 2. 18.


골드코스트의 무비월드에서 빠질수 없는것 중 하나가 바로 퍼레이드~~
무비월드는 워너브라더스에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워너브라더스의 깜찍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한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일단 보시죠!!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퍼레이드 시간이 되자 메인 스트릿에 길게 늘어앉은 사람들~~
나도 역시 저 틈에 끼어서 자리잡고 카메라 들고 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간이 되자!! 오스틴이 쿼드바이크를 끌고 나타나신다~~
저 옆에 여자분은 누구신지 모르겠다는;;;
근데 오스틴.. 정말 닮았다.. 매번 이런 퍼레이드를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닮은 사람들 어서 저렇게 구해오시는건지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비월드의 퍼레이드 첫번째 순서는 관객들에게 문제를 내서 맞추면 선물을 주는 그런 이벤트~~
여기저기서 자기를 시켜달라고~ (물론 나도...) 소리를 빽빽 질러댄다... (물론 나도...)
그치만 저런 이쁜 어린 아이들에게만 기회를 주더라는;;;;
문제를 맞추면 아스크림을 손에 쥐어주는데... 나도 문제 맞추고 아스크림 받고 싶다며 ㅜㅜ 어흑 ㅜㅜ
이런건 애들만 좋아할꺼라는 편견을 좀 버리라고 말해주고 싶었다!!!

뭐~ 살짝 맘은 상했지만 그래도 아이들 모습이 넘 귀여워서 괜찮았다!
따위의 거짓말은 하고 싶지 않다;; ㅋㅋㅋ

살짝 맘상한 문제 맞추기 시간이 지나면 이제 정말 본격적인 퍼레이드~~~
루니툰 캐릭터 들 뿐만아니라 배트맨 캣우먼, 슈렉, 마릴린먼로 등등등...

그 첫번째 시작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쉬한 먼로 언니 되시겠다!
마릴린 먼로 언니 이쪽을 좀 보시라구요!!
끝내 그녀는 나를 쳐다보지 않았다!!!! 근데 후에 얼굴 보니 그냥 뒷모습이 훨씬 섹시했다며 ㅋㅋ
혹시라도 먼로언니 얼굴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 클릭!!
대략 1년 4개월 전에 방문했을때 사진인데 그때와는 다른 언니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다음은 실버스타
세바퀴가 멋스러운 실버스타 자동차를 타시고 유유히 손을 들고 등장해 주십니다~
역시 언제봐도 귀엽고 앙증맞은 얼굴~~ 후후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분들 나오니깐 애들이 아주 난리가 났다!!
실질적으로 루니툰 캐릭터중 가장 인기가 많은 트위티와 바니~~
짜식들 인기 좀 많다고 그 위에 올라가서 손만 흔들어 주고 내려올 생각을 안하더라는~~
거만한 놈의 XX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그리고 이것의 청체는?? 조금 살짝 어설프긴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담시티를 지켜주시는 그분!! 배트맨 되시겠다!!
저 옷~~ 조금 불편해 보이시는데...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뒤이어 등장하셔 요염한 자태를 뽐내는 캣우먼~~
채찍을 이리저리 휘두르면서 아주 난리도 아니다!!
근데 여자인 내가 봐도 정말 섹시하더라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우루르 나와 주시는 인기 살짝 떨어져주시는 맨 & 우먼들~~
저 중에 내가아는건 원더우먼과 빨간색 플래쉬맨... 저 초록색 오빠야는 어서 많이 봤는데...
배트맨과 로빈의 로빈이던가?;;; 그럼 저 날개 언니는 누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지는 깜찍 자동차에는 스쿠비두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렉은 피오나 버리고 혼자서 머쓱한지 엉덩이만 긁적 긁적;;;
얼굴을 보고 싶다규 ㅜㅜ 엉덩이 저리 치우라고 ㅜㅜ
역시 슈렉의 얼굴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시는 센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캐릭터가 있었지만 정신줄을 놔버리고 헤벌쭉 거리다가 사진 못찍은거라고는 말 못함;;;

이렇게 짧고도 아쉬운 퍼레이드가 끝이 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 알았더니 멀리서 뛰어 오시는 플래쉬맨~~~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뒤이어 아까 등장했었던 캐릭터들이이제 퇴장을 하러 줄줄이 나와주시는! 유후~~ 그래 아직 끝이 아닌거지~~ ㅋ
제일 탐났던 대피덕 자동차와 사냥꾼을 시작으로 쏟아져 나오던 귀여운 캐릭터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 캡숑인건 이렇게 캐릭터들이 성큼 성큼 걸어다니면서 악수도 해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사진도 같이 찍어준다!!
(솔직히 말하면 악수한 손 잡고 어거지로 끌어당겨서 사진찍은거라며;; 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완소 실버스타!!! 역시 놓칠순 없잖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끌어다가 인증샷!!!
진짜 미친듯이 즐거운 표정.. 실제로 미친듯이 즐거웠던 순간 :)

실버스타의 왼손에 들려있던 아이스크림은 아이들에게 마구 마구 나누어줬는데
어른들은 아이스크림 손도 못대게 하더라 ㅜㅜ
나도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다구 ㅜㅜ 엉엉...

퍼레이드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들과 시간을 보내고 완전 업!! 되서 찾아간!!!
키즈 워너브라더스! 유후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린아이들을 위한 무비월드안의 또다른 무비월드 되시겠다!!!
작다고 무시하면 금물!!! 안으로 들어가 보면 정말 있을껀 다있다!!!
저기 보이는 회전목마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꽤 높이 올라가주시는 자이로드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롤러코스터도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랙을 열심히 달리는 자동차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범버카까지~~ ㅋㅋ
애들타는게 넘 귀여워서 나도 껴줘~~ 하고 싶었으나;;  정신을 차리고 ㅋ
근데 난 이런거 너무 좋더라 으흐흐흐;;; 근데 지금 보니 저 차에 내가 들어가지도 못하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즈 워너브라더스 곳곳에는 이런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색의 색감들이 몽창 내 스타일이야~~ ㅋㅋ 정말 동화속 세상에 온 느낌~~~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보시다시피 아이들만 좋아하는건 아니다;; 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일 신난건 고고씽이라며~~

키즈워너브라더스에서 고고씽 화보찍기 놀이 작렬 하셨으나... 무한 사진의 압박으로 몇장만 ㅋㅋㅋ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무비월드 쫌 짱인듯!! ㅋ

골드코스트 방문하시는분들!!!! 무비월드 빼먹으면 후회하실꺼에요~ 앙!!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