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a/Hong Kong

아쿠아루나를 타고 홍콩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감상하기 :)

by 슬기! 2009. 1. 3.

.

아쿠아루나를 타고~ 멋진 홍콩의 야경감상하기!!
내가 쭈욱~~ 해보고 싶었던 거지만 배멀미의 압박으로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이번 여행에서 아쿠아루나를 탑승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정말 즐거웠던 아쿠아루나 탑승~~
배멀미도 거의~~ 안하고 딱! 홍콩스러운 배에 올라~ 정말 멋진 광경을 두눈으로 감상하다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사랑하는 홍콩 그리고 홍콩의야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번 느끼는거지만 매번 볼때마다 새롭고..
수십번 아니 수백번 보아도 질리지 않을 그런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침사추이의 연인의 거리 혹은 스타에 거리에서 바라보는 홍콩의 야경도 멋지지만...
내가 좋아하는 빅토리아피크위에서의 야경, 그리고 아쿠아루나를 타며 바라보는 홍콩의 야경도 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쿠아루나는 바로 저기 보이는 배~ 이름이다!
점심 혹은 저녁때 시간이 따로 있는데 가장 베스트 타임은 침사추이에서 7시 30분에 출발하는 타임~
혹시나 모르기때문에 한국에서 미리 미리 예약을 해갔다~~
http://www.aqua.com.hk/  요기로 들어가서 아쿠아루나메뉴에 보면
가격 (180홍콩달러) 시간을 확인하고 예약을 할 수 있다!
예약이 되어도 탑승 순서에 따라 좋은자리를 사수할 수 있기때문에 미리미리 기다리는게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일치감치 침사추이 연인의거리의 1번부두 앞에서 기다리는중~
침사추이를 들렸다가 센트럴로 가서 2차로 손님을 태우고 야경을 구경하기 때문에
센트럴에서 탑승하면 이미 좋은 자리는 없다는!!
탑승시간은 총 1시간 조금 안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쿠아루나 탑승을 기다리면서 멋진 야경찍어대기~~
매번 여행다니면서 삼각대를 챙겨 다니는데~
허접스런 작은 삼각대가 니콘의 D70을 버텨내지 못하고 픽픽 쓰러지곤 했었다!
그런데 다행이 이번 450D는 허접 삼각대로도 아주 잘 버티더라는~~
그래서 아주 만족할 만한 야경사진이 나왔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심해서 나도 야경놀이~~
야경에 촛점이 맞춰지다보니 나는 안습;;; 역시 내공이 부족;;;

사진놀이를 하며 정신없이 놀고 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저 멀리서 아쿠아루나가 등장한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홍콩스러운! 홍콩스럽다는게 딱 어울리는 나무배! 아쿠아루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타임에 아쿠아루나를 탑승했던 사람들이 차례로 내리면
줄 서있는 순서대로 예약한 이름을 말하고 탑승하기 시작한다..
아쿠아 루나의 명당자리는 2층으로 올라가서 바로 왼쪽자리~~
그러니깐 배를 바라보고 왼쪽자리가 딱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층에 올라가면 이런 광경~~
넓다란 나무의자 위 쿠션에 몸을 맞기고 반정도 누워서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다!!
소문에는 불편하고 멀미나고 그러더만 나는 전~~ 혀 문제가 없었다는 ㅋㅋ 오히려 정말 편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드디어 출발~~~
아쿠아루나가 배인만큼... 배 위에서의 멋진 사진은 ;; 덜덜덜
이렇게 다 흔들려 버렸다~~

하지만...
내 눈에 모두 다 담아왔으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략 이런 야경~ 캬캬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쿠아 루나에 탑승하면~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비용을 받고 음료를 어떤걸 마실지 물어본다~
아쿠아루나 탑승비용인 180달러에 음료비용이 포함!
종류는 맥주, 와인, 탄산음료, 칵테일등 여러가지가 있으니 마음껏 골라 먹으면된다~
혹시라도 추우면 담요를 가져다 달라고 하면 가져다 준다~

침사추이에서 출발한 아쿠아루나가 센트럴에서 2차로 손님을 태우러 가는길 붕붕~~
센트럴에서 손님을 태우고 나면 바다위를 멋지게 가르며 돌아다니다가 한곳에서
8시에 시작하는 심포니오브라이트를 감상하게 해준다~~

배 위에서 보는 심포니오브라이트!! 정말 색다르고 멋지다~~ 하하하
하지만 흔들리는 배안이라 사진이고 뭐고 없다는 ~
사실 뭐 너무 멋진 야경에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짧았던 한시간의 시간이 후딱 지나가 버리고~
아쿠아루나는 나를 태웠던 침사추이의 연인의 거리로 고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쿠아루나를 구경하는 사람들~~
사실 내리기 싫었다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쿠아루나에서 내려서도 한참동안을 연인의거리, 스타의 거리를 방황하며 연신 셔터를 눌러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멋진 야경을 보고 어찌 그냥 갈수 있겠냐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봐도 멋진 홍콩의 야경...

매번 보는 연인의 거리에서의 홍콩야경이 아닌 때로는 조금은 색다르게 아쿠아루나에 탑승해서
멋진야경을 더 가까이 보는것도 홍콩을 즐기는 방법중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