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Czech

프라하 호텔 리뷰 : 프라하 구시가에 위치한 바르셀로 올드타운 프라하 호텔 (Hotel Barceló Old Town Praha)

by 슬기! 2011. 4. 4.


 

프라하 호텔 리뷰
프라하 구시가에 위치한 바르셀로 올드타운 프라하 호텔 (Hotel Barceló Old Town Praha)

세계적인 관광도시 답게.. 프라하에는 정말 정말 다양한 종류의 호텔이 위치하고 있다!!!
수많은 호텔중에서 내가 찾아간 곳은
프라하 구시가에 위치한 바르셀로 올드타운 프라하 호텔 (Hotel Barceló Old Town Praha)

바르셀로 올드타운 프라하 호텔 (Hotel Barceló Old Town Praha) 은 구시가지 광장에서 300m 정도 떨어져있는데
본래 있던 16세기 건물이 새롭게 리모델링 되면서 꽤나 넓은 객실과 현대적인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 곳이다! 

매력적인건!!!! 무료 인터넷이 가능하다는거 ㅋㅋ
(호텔 체크인 데스크에서 랜선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지도상으로는 카를교와 엄청 멀어 보이지만 구시가의 골목골목 상점들을 구경하다보면
어느새 카를교에 도착하게 되는 :)

카를교에서 바르셀로 올드타운 프라하 호텔 로 올때는 화약탑만 잘 찾으면 된다
화약탑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는 :)

바르셀로 올드타운 프라하 호텔 로비의 모습
유럽의 다른 호텔들에 비해 로비가 꽤 넓직했다!

로비에서는 무선인터넷이 공짜!!
생각보다 속도도 빨라서 굿이었다는 :)


호텔방도 꽤 넓직했고 깔끔한 모습


테이블 위에서는 랜선을 연결해서 인터넷을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샤워부스가 마련된 욕실

트윈룸이라 그런지 세면대도 커다랗게 마련되어있다
간단한 어메니티도 구비!

내 방은 낮은층이었는데
창문을 열어보니 전망도 꽤 괜찮았다~ 

단 너무 낮은 층이라 옷갈아입을때 꼭 커텐이 필요했다는 ㅋ


바르셀로 올드타운 프라하 호텔 조식 레스토랑의 모습


꽤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들과


씨리얼


요거트


지중해풍 샐러드도 마련되어 있었다


몇가지 종류의 햄


조식메뉴의 기본인 달걀들 ~


과일도 종류별로!!


커피는 기본 :)

아침부터 야무지게 담아서 든든하게 배채우기!! 

여행가면 일단 많이 움직이고 걷는편이라 무조건 많이 먹어둬야 한다
(이런식으로 혼자 위로한다며 ㅋㅋ)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관광할 맛 난다는 ㅋㅋ 

프라하에서의 짧은 1박 2일~
어떤 일이 펼쳐질지 기대되는구나
:) 

바르셀로 올드타운 프라하 호텔 (Hotel Barceló Old Town Praha)
Celetná 29, 110 00 Praha, Czech Republic.
www.barcelooldtownprah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