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 n show

심야식당 따라잡기! 달걀샌드위치 만들기

by 슬기! 2010. 3. 26.



심야식당 따라잡기! 달걀샌드위치 만들기


요즘 제가 버닝하고 있는 일드 심야식당!
(물론 벌써 다 봐버렸다는 ;;;) 

큰 웃음과 큰 재미는 없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고
진짜 사람사는 이야기들이 나오는거 같아서 참 좋았던 드라마 였답니다


게다가 매회 등장하는 요리들이 어찌나 먹음직스러운지..
드라마 보다 보면 배에서 꼬르륵 꼬르륵 난리를 쳐요 ㅜㅜ 

언젠간 꼭 먹고 말테야!!!
라는 결심을 매번 하게 되는데요 

요리들이 비쥬얼이 뛰어나게 좋거나 어려운 요리들이 아닌지라
하나하나 직접 만들어 먹어보려구용 ㅋㅋ


그 중에서
심야식당 7회 등장했던 달걀샌드위치 부터 도전!! 

달걀샌드위치에 얽힌 에피소드는
연애인 지망생 여자와 신문배달을 하며 학교를 다니는 학생에 관한 이야기랍니다
서로 좋아하지만 결국 이루어 질수 없었던 둘의 이야기..


저도 후다다닥 만들어 보았습니다~ 

심야식당 에 등장했던 달걀샌드위치 비쥬얼이랑은 사뭇 다른 모습;;
사실 마스터는 달걀과 식빵 그리고 마요네즈 만으로 맛있게 음식을 만드실수 있겠지만
저는 실력이 그렇게 안되는지라
일단 냉장고에 있는 재료 다 집어 넣었어요 ㅋㅋ


나름 도시락으로 싸가려고 만든거라 이렇게 포장도 이쁘게 하구요~~
(이제 다들 아시죠 저 투명케이스의 비밀 :) )


샌드위치와의 단짝 원두커피백까지 챙겨서 룰루랄라 완성!! 

맘같아선 푸르른 잔디밭에 예쁜 돗자리 깔고 앉아서 냠냠냠 즐기고 싶지만
요즘 날씨가 날씨인지라;;; 그렇게 하진 못하구요 ㅜㅜ 

그래도 이렇게 잠시나마 소풍가는 기분을 느낄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거랍니다 :)


자 그럼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 달걀샌드위치 만들기 고고씽 

재료는 진짜 간단해요
달걀, 식빵, 마요네즈 소금
이것만 있으면 일단 심야식당 에 등장하는 대로 만들수 있구요 

저는 여기에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조금 추가했어요
햄, 양상치, 당근, 머스터드


달걀은 완숙으로 삶아서 준비해주시구용


소금간을 해서 잘 으깨어 줍니다
이때 저는 당근을 넣어 줬구요 안넣어주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마요네즈로 버무려 주세용
너무 많이 넣으면 약간 느끼할수 있으니 적당히 달걀이 뭉쳐질 정도로만


식빵에 머스터드를 살짝 발라주구요


양상치 달걀 햄 올리고 식빵으로 덮으면 끝!! 

물론 달걀만 넣어서 만드셔도 좋다는 :)


먹기 좋게 썰어서 도시락에 담았어요~~


좀더 있어보이게 (으응?) 포장도 이쁘게 하구요


드디어 진짜 완성입니다 :) 

그나저나 달걀샌드위치 도시락 들고 소풍갔으면 딱 좋겠다는 ㅜㅜ 

그나저나 황사는 언제쯤 말끔히 없어질까요?

게다가 오늘은 비도 온다던데;;

 

봄아!! 
언제쯤 올래? 으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