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Korea/Jeju Island

헬로키티로 가득한 블링블링 제주롯데호텔 헬로키티룸

by 슬기! 2011. 6. 20.



헬로키티로 가득한 블링블링 제주롯데호텔 헬로키티룸

정말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던!!
제주롯데호텔 헬로키티룸 이야기 입니다~ 

제주롯데호텔의 헬로키티룸은 3가지 테마별로 딱 11개의 객실만 마련되어 있는데요
객실 수가 11개 밖에 없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으면 예약을 못하는 ㅜㅜ
(저도 아쉽게 1박밖에 못했어요ㅜㅜ)
다음엔 꼭 미리 예약해서 제주여행 일정 내내 헬로키티룸에 머무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주롯데호텔의 헬로키티룸이 있는 4층 엘레베이터에 내리자마자 보이는 풍경!!!
4층이 온통 헬로키티로 가득한 모습이라며~


엘레베이터 입구에도 헬로키티가 떡하니!!

심지어 하우스키핑 카트까지 헬로키티 랍니다 :)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심지어 나중에 들어보니 방에서 나오기 싫어서
체크아웃도 안하고 버티는 아이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실제로 저도 그랬으니깐요 ㅜㅜ 흙)

헬로키티룸이 마련된 4층에는 온통 사진찍을만한 스팟들이 가득한데요~
객실 들어가기전부터 미친듯이 카메라를 들고 기념촬영을;;; 

키티 의자에 앉아서도 찍어보고;;
누워서도 찍어보고 ㅋㅋ


그렇게 온통 키티로 가득한 복도를 지나면

이렇게 객실마다 키티 전등이 반짝 반짝 빛나고 있답니다~ 

헬로키티 완전 귀요미 히히

제주롯데호텔 헬로키티룸은 객실키도 헬로키티에요~
사실 이 객실키도 넘 갖고 싶어서 기념으로 가지면 안되냐고 말하고 싶었는데
애들도 아니고 다 큰 어른이 그러는게 초큼 민망해서 말도 못꺼냈다며;;
(물론 지금은 완전 후회중이지만요 ㅜㅜ)

드디어 제주롯데호텔 헬로키티룸으로 입장! 
꺅!!

정말 들어가자마자 카펫부터 침대보, 벽면까지 정말 헬로키티로 가득한 블링블링 헬로키티룸입니다


귀요미 티테이블에도 헬로키티가 떡하니!!


헬로키티 커튼을 닫아주면 이렇게 아늑한 공간으로 변신!!

헬로키티 액자도 있고
침대 헤드 어쩔~~
너무 이쁘잖아요!!

침대 양쪽으로 놓인 테이블에도 헬로키티가!
자명종 시계도 헬로키티.. 

정말 방에 온통 헬로키티가 아닌게 없다며 ㅋㅋ 

사실 저는 헬로키티 별로 안좋아라 했는데
이번 제주여행에서 완전 광팬이 되어 돌아왔어요 

객실이 넘 이뻐서 사진찍으면 꼭 스튜디오에 놀러온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ㅋ

제주롯데호텔 헬로키티룸은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이렇게 침대도 더블과 싱글. 두개의 침대가 놓여져 있답니다
아이들이 온다면 혼자만의 침대에서 신나게 놀고 먹고 잘수 있겠더라며~


벽면엔 고급스러운 헬로키티 모양~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 요 헬로키티 모양의 거울이 달린 화장대 겸 테이블이었어요
아.. 정말 나중에 딸낳으면 방에 이렇게 꾸며주고 싶다며.. 

자세히 보시면 휴지통, 티슈커버, 전화기에도 헬로키티가 뿅뿅 ㅋ

테이블 서랍을 열어보면 헬로키티 화일과 볼펜등 문구세트가 마련되어 있어요~
물론 이런것들은 기프트라며~
낼름 챙겨 왔지요 ㅋㅋ

침대 맞은편에는 평면TV가 떡하니 놓여져 있는데요
TV테이블 마져도 사랑스럽죠?

 벽지와 카펫도 모두 헬로키티가 블링블링 ㅋㅋ

이곳은 바로 헬로키티룸의 욕실이랍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짜라잔~~
샤워커튼부터 매트까지~~
아.. 왠지 이곳에서 샤워하면 헬로키티한테 죄를 짓는것 같은 느낌이 들정도; ㅋㅋㅋ

욕실 소품 하나하나 헬로키티로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어요!
저기 보이는 로션은 기념으로 챙겨온; ㅋ


옷장문을 열어보면 4인가족에 맞춰진 헬로키티 가운과 슬리퍼가 보이구요

TV아래 장식장 서랍을 열어보면 역시 4인가족용 헬로키티 잠옷과 플레이스테이션까지!
두둥~~ 

저 바로 잠옷으로 갈아입고 룰루랄라 신났;;;
실제로 아이들도 넘넘 좋아할꺼 같아요


미니바에 비치된 머그컵과 커피머신도 이정도!!

냉장고에도 헬로키티!
방가 방가 ㅋㅋ 

아 정말 제주롯데호텔 헬로키티룸에 있는 모든 것들
그대로 들고 오고 싶었다며 ㅜㅜ
(물론 그러면 큰일나겠지만요 ㅋㅋ)

헬로키티룸 패키지를 이용하면 정품 헬로키티 인형도 증정하는데요
이 인형도 넘 이뻐요!! 

헬로키티룸에서 인형이랑 정말 기념사진 백만장 찍고 돌아왔다며 ㅋㅋ 

커플패키지, 가족패키지 그리고 시기에 따라 비용이 다르니
자세한 가격이랑 패키지 내용은 제주롯데홈페이지를 참고하시구욤~
http://www.lottehoteljeju.com/index.asp

 

제주롯데호텔 헬로키티룸에서의 1박이 지난뒤..
아쉬운 마음에 체크아웃 시간까지 꾸역꾸역 시간 맞춰서 방에서 뒹굴거리다 나왔는데요.. 

마침 다른 타입의 헬로키티룸을 정리하시고 계시길래
양해를 살짝 구하고 다른 타입의 헬로키티룸을 둘러보았어요


이곳은 옐로우컨셉의 헬로키티룸이라고 해요

역시 이곳에서 헬로키티화장대가~
아.. 정말 볼수록 탐나는..

욕실도 이런모습~ 

생각같아선 못본 헬로키티룸 1개도 더 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기회가 없었네요 ㅜㅜ
옐로우 컨셉의 헬로키티룸 본것도 운이좋아 잠깐 들어가 본거라;; 

이웃님들 가게 되시면 저도 좀 구경시켜 달라며 ㅋ


블링블링 헬로키티로 가득했던 제주롯데호텔 헬로키티룸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가시는 분들은 정말 꼭 한번 다녀오시길!
물론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너무 너무 좋아하실꺼에욤 

저도 다시 가고 싶다며  꺼이 꺼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