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ace

더운 여름엔 팥빙수! 부드러운 밀크빙수가 있는 팥빙수 전문 밀탑빙수

by 슬기! 2011. 7. 22.



더운 여름엔 팥빙수! 부드러운 밀크빙수가 있는 팥빙수 전문 밀탑빙수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팥빙수 중에 단연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밀탑빙수의 밀크빙수!!! 

푹푹찌는 무더위엔 역시 팥빙수가 최고라며
현대백화점 목동점으로 고고씽했습니다 :)

제가 찾은곳은 현대백화점 목동점
밀탑빙수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6층에 자리잡고 있지요
(압구정점에도 있어요 근데 신촌점도 있는지는 확실히 모르겠단;)

밀탑빙수의 유명세 답게
엄청나게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 

다들 더위를 피해 밀탑빙수 드시러 오셨나봐요 흙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적어두고 대략 20~30분 정도는 기다렸다며.. 

그래도 백화점 안이고 의자가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ㅋ

그리고 드디어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익숙한 밀탑빙수 메뉴판~

밀탑빙수에서 가장 유명한 팥빙수는 바로 밀크빙수!
다행이 가격이 오르진 않았네요
(사실 7,000원도 비싼거긴 하지만요 ㅋ)

밀크빙수 하나만 주문하긴 섭섭해서 이번엔 녹차빙수를 주문해봤어요
녹차빙수는 처음으로 주문해 보는건데 어떤맛일지..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녹차빙수와 밀크빙수가 나왔습니다~ 

아흐~
저 아름다운 자태를 보시라며 ㅋㅋ

현대백화점 밀탑빙수는 젤리나 시럽 과일등 다른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팥, 떡, 연유&우유가 들어간 얼음만으로 만들어진게 특징인데요
(물론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도 모르죠 ㅋ) 

저는 이렇게 심플한 팥빙수가 좋아요 ㅋㅋ

밀탑빙수 주방에는 팥만 전문적으로 삶는 조리사가 있다고 해요
밀탑빙수의 맛을 좌우하는 팥과 쫄깃한 떡!!

안쪽에 보이는 얼음은 우유와 연유를 섞어 얼린 얼음으로 만든건데요
어찌나 부드럽던지..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답니다 ! 

꺅!

이렇게 팥과 얼음을 잘 섞어서 냠냠냠! 

역시 밀탑빙수의 밀크빙수는 팥빙수의 지존이라며 ㅋ


녹차빙수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사실 밀크빙수가 좀 달달하긴 한데
달달한거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녹차빙수 원츄!
녹차의 깔끔한 맛 때문에 달지도 않고 굿굿굿! 

개인적으론 밀크빙수도 맛있었지만 녹차빙수도 정말 정말 맛있었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밀탑빙수에서는 팥과 떡이 무료로 리필된다는거 ㅋ 

직원분께 요청하면 이렇게 푸짐하게 담아주신답니다!! 

리필은 필수 ㅋ

그리하여 순식간에 깨끗해게 비워진 빙수 그릇들; ㅋ
(하나는 리필그릇 ㅋ) 

근데 어떤분의 말에 의하면 얼음도 리필 된다던데;;
그럼 팥빙수 하나만 주문하고 계속 리필해먹어도 되는거냐며;;
(물론 이건 확실치 않은 정보라며 ㅋ) 

오늘도 무척이나 더워서 그런지
밀탑빙수 완전 땡기는군요.. 

아무래도 또다시 고고씽 해야 할듯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