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Czech

체코여행 : 필터링 되지 않은 신선한 필스너우르켈 즐기기! NA PARKANU

by 슬기! 2010. 10. 5.


 
체코여행 : 필터링 되지 않은 신선한 필스너우르켈 즐기기! NA PARKANU


체코 여행에 함께했던 일행 모두
전날 체코 맥주 공장 지하셀러 오크통에서 바로 콸콸 따라주던
필터링 되지 않은 필스너우르켈의 맛이 그리워지고있었다.. 

물론 필젠의 어느 펍에 가나 맛있는 필스너 우르켈을 맛볼 수 있었지만
필터링 되지 않은, 신선한 효모의 맛이 살아있던 그 맛을 어찌 잊으리요;;
(근데 신기하게도 체코 여행 내내 필스너우르켈의 맛은
가는 펍 마다 조금씩 달랐던거 같다;; 내 기분 탓일지도 ㅋ) 

그리하여 수소문 해본 결과!!
체코 맥주 박물관 바로 옆에 있는 NA PARKANU 라는 펍에서
필터링 되지 않은 필스너우르켈을 맛볼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는 바로 고고씽!!


맥주박물관 건물 뒤쪽으로 가면 바로 NA PARKANU 펍을 만날수 있다


NA PARKANU 이라는 가게 이름보다 필스너우르켈이라는 간판이 더 눈에 띄던 펍!
(절대 간판 사진 안찍어와서 이런 변명하는거 아니라며 ㅋ)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일단 필스너우르켈 주문 고고씽!


네 녀석이 필터링 되지 않은 그 필스너우르켈 이란 말이지?! 


다함께 기분좋게 건배!!!!! 

한모금 마셔보니~  

꺄!! 

역시 내 입맛엔 필터링 되지 않은 필스너우르켈이 젤로 맛있다며 ㅋㅋ
물론 맥주공장에서 오크통에서 바로 따라내던 그 맛이랑은 조금 달랐던거 같았지만
그래도 진짜 진짜 맛있었다~~


점심 식사가 서빙 되기도 전에 벌서 깨끗하게 비워진 필스너우르켈 

여기 한 잔 더요! ㅋㅋ 

나 뿐만 아니라 함께한 일행모두 맛있다를 연발하며
낮술 작렬!! ㅋ 

뒤이어 주문한 식사가 서빙되었다


커다란 빵의 속을 파내고 담아낸 굴라쉬 스프


내가 주문한건 갈릭스프~ 

주문하면서 생각했던 비쥬얼은 아니어서 처음엔 흠칫 놀랐지만...
(크림소스를 생각했음 ㅋ)


함께 들어있는 크루통, 치즈와 마늘의 환상궁합은 최고!! 

보기와는 다르게 깔끔하고 아주 맛있었다~~


메인메뉴로 주문한건 닭가슴살요리~ 

체코 음식점에서는 사이드메뉴로 보통 감자요리를 많이 즐기는데
몇일 있어본 결과 삶은감자가 최고로 맛있음 (짠 음식과 궁합최고 ㅋ)


다른 일행이 주문한 치즈가 곁들여진 스테이크
 

사이드로 주문하신 매쉬드 포테이토


감자튀김도 역시 사이드


추가로 주문한 사우어크라우트
새콤 달콤한 사우어크라우트는 어느새 내 입맛에 쏙! 들어 있었다며 ㅋㅋ
숟가락으로 퍼묵 퍼묵!! 

맛있는 필스너우르켈 맥주 뿐만 아니라 음식들도 대부분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식사! 

체코 플젠에 가시는 분들은 꼭꼭꼭 NA PARKANU 에 들려보세욤!
필터링 되지 않은 신선한 필스너우르켈의 맛에 빠져드실꺼라며 ㅋ 

아..
그립다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