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맛집 : 다양한 메뉴의 고르는 재미가 있는 이딸라시안 italasian


요즘 크림파스타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린 1인입니다;; 

광화문에 새로 생긴 퓨전 캐쥬얼 다이닝 이딸라시안에서
생면으로 만들어주는 파스타가 맛있다는 소식을 듣고는 한달음에 달려갔어요!


파스타 뿐만아니라 다양한 퓨전 메뉴가 가득한 광화문 맛집 이딸라시안은
광화문 투썸플레이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의 약도를 참고하세요!


광화문맛집 이딸라시안 내부 모습입니다
주말 아침부터 배고픔에 허덕이다가 오픈시간에 맞춰서 도착했더니 아직은 한산한 모습이네요~
(사실 내가 일등일줄 알았는데 저 안쪽으로 한테이블 계시더라는 ㅜㅜ 흑)


생각보다 규모가 상당히 컸어요
단체를 위한 룸까지 마련되어 있어 단체로 와도 좋을듯!


그리고 요즘 트랜드에 맞게 오픈된 주방~~ 

불꽃휘날리며 열심히 음식을 만들고 계시는군요 :)


저도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펼쳤어요


간단한 에피타이저와 샐러드도 종류가 꽤 많았구요


제가 완소하는 홍합요리도 소스별로 가득~


홍콩에서 먹어봤던 탄탄면에 여러가지 파스타들도 있었구요


피자에


스테이크 까지.. 

두둥..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고민 고민 스러웠답니다
(사실 다 먹고싶었어요 ㅋㅋ) 

바로 직원분에게 SOS!
친절하게도 다양한 메뉴를 추천해주셨어요!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 상큼한 스프링롤
생면으로 만들어 더욱 쫄깃 쫄깃한 해산물 페페로치니 크림 파스타
그리고 일본풍 등심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오렌지에이드와 자몽에이드~
과육이 살아있는 에이드라 상콤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식전 마늘빵이 셋팅되었어요
따끈하게 구워져 나와서 순식간에 없어져 버린 마늘빵들;;


애피타이저로 주문한 스프링롤이 나왔습니다


탱클탱글 새우와 구운 닭 가슴살, 소고기, 각종 야채와  파인애플이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속에 얌전히 들어가 있더군요!


새우를 좋아하는 1인인지라 새우는 무조건 내꺼!! ㅋ


페페로치니가 들어가 매콤한 크림소스에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해산물 페페로치니 크림 파스타입니다


오징어와 홍합, 조갯살이 듬뿍 들어 있구요
특히나 파파델레 생면의 쫄깃함이 예술이더군요!!


일반 스파게티 면과 다르게 넓은 모양의 파파델레 생면은
정말 완소!!


함께 나온 피클 역시 자극적이지 않고 상콤 달콤한게
가뿐하게 한접시 뚝딱 비운거 같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요리는 생와사비 & 폰즈소스의 무즙과 함께 즐기는 일본풍 등심 스테이크 입니다
사이드로는 갈릭라이스가 함께 나왔구요


어디서도 보지 못한 (일본에서도 못먹어 본;) 비쥬얼의 스테이크!!


등심이긴 하지만 얇게 썰어 구웠기 때문에 질기지 않았구요


야들야들 부드러웠답니다~


함께 나온 와사비, 폰즈소스, 무즙, 마늘, 숙주를 모두 함께 곁들어서 먹으니
맛있어요!! 

기존에 먹어오던 스테이크와는 달라서 더 괜찮았던거 같아요 :)


광화문맛집 이딸라시안 한쪽에는 꽤 큰 와인셀러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낮에 방문해서 와인은 함께 먹지 못했는데
저녁에 우아하게 와인 한잔 하면서 데이트를 즐기기도 좋을듯 :) 

조만간 와인 한잔 하러 가야겠어요! 


광화문 맛집 이딸라시안 가는길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이딸라시안
서울시 종로구 신문로1가 24 고려빌딩2층
02-733-2272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 이딸라시안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좋네요 여자랑 같이 가기도 괜찮고 무엇보다. 가격도 괜찮은것 같고
    다양한 요리들도 있으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