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맛집 : 뉴욕의 레스토랑이 그립다면?! 정통 아메리칸 레스토랑 스칼렛 

뉴욕 다이닝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정통 아메리칸 요리를 즐길수 있는 선릉역 맛집 스칼렛!

 이미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신 유명 맛집 인데요
최근에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고 해서 저도 후다닥 다녀왔어요~ 


선릉역 맛집 스칼렛은요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2호선 선릉역 1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자세한 지도는 포스팅 맨 하단을 참고하세욤
:)


선릉역 맛집 스칼렛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벽면에 뉴욕분위기 물씬나는 사진과 그림들이 가득..
실제로 뉴욕의 한 레스토랑에 입장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


정통 아메리칸 다이닝 스칼렛
예약을 따로 하지 않아서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이 자리가 남아 있었답니다!
럭키~


스칼렛에 입장하자 제일 먼저 보이는 오픈키친이에요~
커다란 통유리로 되어있어 주방에서 쉐프들이 열심히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 훤히 보인답니다
요즘엔 오픈키친이 대세!


아늑한 분위기의 스칼렛 내부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깜놀!!


와인으로 인테리어된 멋스러운 분위기


프라이빗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친구들모임, 직장 동료들의 모임에도 안성맞춤!


푹신한 쇼파자리로 안내받았어요 

기존의 패밀리레스토랑의 분위기 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스칼렛
뉴욕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리뉴얼 했다고 하던데 분위기 정말 좋죠?! 

아.. 정말 뉴욕에 다시 가고 싶답니다 흙


미국농무부에서 인정하는 최고급 쇠고기만을 사용한다는 스칼렛의 메뉴판입니다
게다가 지리산 사천에서 자란 국내산 참나무로 만든 고급 참숯을 이용해서 요리한다고 하니
맛이 없을수가 없을꺼 같다며 ㅋㅋ 

스칼렛의 수많은 메뉴중 뭘 골라볼까 고민 고민하다가..
뉴욕스타일의 분위기에 맞게 뉴욕스타일의 메뉴를 주문해야 겠다며 선택한 

프라임 비프 갈릭 어니언 버거!
뉴욕 트리오 스테이크!


선릉역 맛집 스칼렛에서는 다양한 와인리스트도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이날 차를 가지고 온거라서 아쉽지만 와인은 다음기회로 미루고
라임민트 에이드로 주문했답니다


첫번째로 서빙된 라임민트 에이드!
2인용으로 주문한거구요~ 

너무 이쁜 병에 나와서 사진찍느라 정신없는 1인;; ㅋ


개인잔에 이렇게 담아서 냠냠냠!

와.. 진짜 맛있어요~~
상큼한 라임과 민트의 조화는 정말 최고~~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너무 맛있어서 홀랑 다 마셔 버리고는 아쉬워 하고 있는데
센스있는 직원분께서 스프라이트로 리필까지 해주셨답니다~ 

처음 주문했을때처럼 라임민트의 진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상콤 달콤 맛있었어요 

스칼렛 가시는 분들은 꼭꼭 드셔보시라며..


본격적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식전빵이 서빙되었어요
쫄깃 쫄깃 부드러운 빵안에 견과류가 가득!!


함께 나온 버터도 왠지 평범한 비쥬얼이 아니더라구욤 

홈메이드 버터스프레드로
깻잎이 들어간 버터 그리고 된장을 이용해 만든 버터 랍니다~ 

설명을 듣고 먹어볼까 말까 살짝 망설였지만
진짜 맛있어서 반했어요~ 

깻잎향이나 된장향이 강하지 않고 버터랑 잘어우러져서
느끼한 맛도 없고 고소하고 담백하답니다
:)


다양한 야채를 활용한 모둠피클도 수제!!


드디어 주문한 프라임 비프 갈릭 어니언 버거가 나왔습니다~
두둥~


반으로 갈라져 나온 프라임 비프 갈릭 어니언 버거!!
단면만 봐도 군침이~~~ 

두툼한 패티에 어니언과 갈릭이 들어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정말 굿!!
너무 커서 손으로 들고 먹기가 불편했던거 빼곤 정말 최고!
그래도 포크와 나이프로 야무지게 해체와 합체를 반복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 

이젠 정말 맥***나 K**와는 이별을 해야 할듯;


함께 나온 바삭한 감자튀김도 일품~
이거 어떻게 튀기면 이렇게 바삭한건지 물어보고 싶었다며;;;


다음으로 나온 요리는 프라임립아이스테이크와 뉴욕스트립스테이크, 그리고 랍스터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뉴욕 트리오 스테이크


쫄깃 쫄깃한 맛의 립아이 스테이크!


정말 정말 부드러웠던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랍스터까지!! 

게다가 각각 스테이크별로 사이드 메뉴까지 야무지게 나와서 완전 만족했어요 ㅋ


미듐으로 주문한 립아이 스테이크~
선홍색의 스테이크 빛깔이 정말 예술~~ 

쫄깃 쫄깃 정말 맛있어요!!


역시 미듐으로 구워진 뉴욕스트립스테이크~
어쩜 이렇게 부드러울수 있는걸까요?! 

립아이스테이크를 한입 먹으면 이게 더 맛있는거 같고..
뉴욕스트립스테이크를 한 입 먹으면 또 이게 더 맛있는거 같고..
결론은 둘다 맛있는거라며.. ㅋ


스칼렛의 스테이크는 특이하게 소금에 찍어먹을수 있도록
이렇게 따로 특제 천일염을 준비해 주셨답니다 

천일염에 찍어먹으니 고기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내사랑 랍스터~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ㅋ
근데 이날은 스테이크가 너무맛있어서 그런지 랍스터에서는 큰 감흥이 없었던거 같아요;; 

역시 고기가 최고!! (으응?)


각각의 스테이크와 랍스터의 사이드로 나온 매쉬드 포테이토, 시금치버섯, 그리고 크림파스타까지..
사이드까지 싹싹 맛있게도 먹었어요  

물론 언제나 그렇듯 배가 뻥!! 터질꺼 같았다며 ㅋ


따로 디저트도 먹어볼까 했지만
너무 배가 불렀던 관계로 디저트는 패스.. ㅜㅜ
(아쉽다)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분위기나 음식 맛이나 양이나 모두모두 정말 정말 만족했답니다
덕분에 뉴욕에 대한 그리움만 커져가고 있다며 ;;

선릉역 맛집 스칼렛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욤



스칼렛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1 대치타워 지하1층
02-2052-1483
(주차가능)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스칼렛레스토랑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 야인킴 2011.03.04 17:50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간만에 들어와서 열심히 보고 있는데 ㅎㅎㅎ
    역쉬 고고씽님의 블로그는 볼게많아요..
    그리고 책상가득 떨어져 있는 침을 열심히 닦아 줘야 한다는 사실까지 ㅋㅋ
    애인생기면 전부다 한번 가볼만한 곳으로 가득 가득 ^^